韩服《Core Masters》首部宣传视频曝光 公开Free for All模式

2012-09-04 1657

韩国Soft Bigbang公司开发中的次世代新作《Core Masters》(暂译 :核心争夺战),公开了首部视频。最新最全的 国外游戏下载相关资讯、经验、信息,运营状况, 最新客户端下载尽在专业玩家网

为了体现出和DOTA类AOS游戏的不同,新加入的Free for All模式使得所有的玩家都是敌人的状态,加强了游戏的紧张感。消除了现有的AOS中的团队战压力,完全没有的对于位置的使命感和压力。玩家破坏游戏中的关卡,并且先获得10游戏币的为胜利。《Core Masters》还有独特的4vs4团队战。

此外,为了新玩家,计划在9月份更新4人协同模式。4人协同模式是4名玩家破坏关卡,并要处置BOSS怪兽的游戏模式。

这次公开的10种游戏角色是幻想出的动物族和人类,封测时总共会公开25种角色。

5.jpg

 

 

(주)소프트빅뱅 (www.softbigbang.com, 대표 이 관우)가 개발하고 있는 차세대 신작게임 코어마스터즈의 영상이 최초로 공개 되었다.
도타류 AOS게임과 차별화를 위해 새롭게 도입한 Free for All 모드는 플레이어 모두가 적인 상태로 게임의 긴장감을 더해 주고 있다. 기존 AOS에서 받는 팀전 스트레스를 없애주며, 포지션에 대한 의무감과 압박을 받을 이유가 없다. 플레이어는 게임 내 게이트를 파괴하고 얻는 코어를 10를 먼저 확보하면 승리하는 방식이다.
승자의 조건은 1위만이 보상받는 것이 아니라 게임 내에 4위까지 Winner 그룹에 포함된다. 특히, 하위권 플레이어들에게도 4위라는 목표를 제공하여 끝까지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할 수 있도록 도입한 순위보상 프로그램이다. 플래이 타임은 15분 내외이다.
코어마스터즈의 팀전은 독특하다. 4:4 경쟁으로 이루어진 코어마스터즈의 팀전은 일반적인 AOS처럼 타워가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게이트를 파괴하고 얻은 코어를 적진에 던지는 수퍼볼 방식의 팀전을 도입했다.
이는 더욱 박진감 넘치는 게임의 전투를 유도하고, 스피드한 게임을 즐기는 사용자들에게 더욱 매력적인 게임 방식이라고 설명하고 있다. 플래이타임은 25분 내외이다.
이 밖에도 초보들을 위한, 4인 협동모드가 9월중으로 개발을 완료할 계획이다. 4인 협동모드는 4명을 플레이어가 게이트를 파괴하고 보스 몬스터를 함께 처치하는 경쟁이 없는 게임 모드이다. (경쟁게임의 AI 모드를 겨냥한 모드이다)
이번에 공개한 10종의 플레이 캐릭터는 환타지를 배경으로 하는 동물족과 인간족으로 제작 되었으며, 클로즈 베타 까지 총 25종의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