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英雄联盟》公开独特密林型暗杀英雄‘卡·兹克’ 埋伏技能一击即中
由Riotgames公司制作的线上游戏《英雄联盟》(League of Legends),近日公开了新英雄‘虚空掠夺者卡·兹克(Kha'Zix)’。关注专业玩家,玩游戏赚钱不再是梦想。
《英雄联盟》的第105位英雄卡·兹克是运用埋伏突袭特技的密林型暗杀者风格的英雄,它具有会使人联想到外星人的独特外貌和独特游戏风格,受到了《英雄联盟》的粉丝们的关注。
和他的外貌一样,卡·兹克的背景故事也非常独特。卡·兹克可以射杀比自身强大的生物,并吸食他们的威力使自己变得更强大,进化成为快速的捕食者英雄。
卡·兹克的所有的技能都具有埋伏和突袭的特性,使用最基本的技能‘隐形的危险’,在敌人的视野中处于隐身状态,突然袭击给予敌人强劲的打击。使用时除了对敌人追加魔法伤害外,还会减慢敌人的移动速度。并且,使用‘恐怖的感知’技能,可以给单一的对象物理性的破坏。专业玩家网是集各种热门游戏 外挂,游戏工作室外挂的专业站点。
他还具有破坏一定范围内所有敌人的能力。‘空虚的刺儿’技能是爆发性的发射刺儿给予周围敌人伤害的技能;‘跳跃’技能是如果跳跃到指定的位置,一定范围以内的敌人都会受到物理性的伤害。
卡·兹克的最大特征就是可以相对于对战的对象进行针对性的进化。终极技能‘空虚的袭击’是选择卡·兹克拥有的一项技能,使其进化,增加技能伤害度,扩大使用半径等。
Riotgames公司理事权正贤表示“《英雄联盟》公开的魅力新英雄受到了玩家的一致认可,”“这次公开的卡·兹克是具有独特外貌和独创的游戏风格的英雄,获得了玩家的好评。”
라이엇 게임즈(아시아 대표 오진호, http://www.leagueoflegends.co.kr)가 개발 및 배급하는 세계적인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와 관련해 상황에 맞춰 진화하는 신규 챔피언 ‘카직스(Kha'Zix)’를 공개했다.
<LoL>의 105번째 챔피언에 해당하는 카직스는 매복을 통한 기습을 특기로 하는 정글형 암살자 스타일의 챔피언으로, 에얼리언을 연상시키는 독특한 외모에 걸맞은 독특한 플레이 스타일을 가져 벌써부터 LoL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챔피언의 스타일 만큼 배경 스토리도 독특한데, 카직스는 자신보다 강한 상대만을 골라서 사냥하며 그 먹잇감의 위력을 흡수해 점점 더 강하고 빠른 포식자로 진화하는 챔피언이다. 이런 스토리는 카직스가 가진 스킬에도 그대로 반영된다.
카직스는 모든 스킬들은 매복과 기습에 특화되어 있는데, 기본 스킬인 ‘보이지 않는 위협’을 사용하여 적의 시야에 노출되지 않은 상태에서 기습적으로 공격할 때 더욱 강력한 타격을 입힐 수 있다. 적용시 적 챔피언에게 추가 마법 피해와 이동 속도 감소의 효과를 함께 준다. 또한, ‘공포 감지’ 스킬을 사용하면 단일 대상에게 물리 피해를 주며, 고립된 적에게는 추가적인 피해까지 입힌다.
일정한 범위 안의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스킬도 가지고 있다. ‘공허의 가시’는 닿으면 폭발하는 가시를 발사하여 주위의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스킬이며, 카직스가 그 반경 안에 있으면 체력이 회복되는 효과를 얻는다. ‘도약’ 스킬을 시전하면 지정한 위치로 점프하며 착지 범위 안에 있는 적들에게 광범위한 물리 피해를 입힌다.
카직스의 가장 큰 특징은 대전하는 상대에 맞춰 스스로를 진화시킬 수 있다는 것이다. 궁극기인 ‘공허의 습격’을 사용하여 카직스가 가진 스킬 중 하나를 선택하여 진화시키는 것이 가능하며, 각각의 스킬에 피해량 증가, 사용 반경 확대 등의 효과를 부여할 수 있다. 상황과 플레이어의 성향에 따라 얼마든지 다양한 스타일의 플레이를 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권정현 라이엇 게임즈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본부장은 “<리그 오브 레전드>는 주기적으로 신규 챔피언을 공개하고 있으며, 매번 매력적인 챔피언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에 공개된 카직스 또한 독특한 외모 만큼이나 독창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가지고 있어, 팬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