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地下城英雄》首次测试全面开启 公开高难度‘核心副本’及PVP圣战系统

2012-10-06 3035

韩国Eyasoft公司开发的MMORPG《Dungeon Hero》(暂译:地下城英雄),于5日下午1点开启了首次测试,测试将于7日晚上10点结束,为其3天。专业玩家网是集各种热门游戏 外挂,游戏工作室外挂的专业站点。

这次测试公开了30等级以内的内容,公开80多个副本中的40多个多样副本,以及个性的副本BOSS和可以获得高级道具的高难度‘核心副本’。还有在其他MMORPG中体验不到的100vs100的战争PVP圣战系统。

《地下城英雄》的这次首测主要检测初级平衡,战斗系统,怪物爆率,任务结构,战场PVP和服务器稳定性等。同时,此次测试将公开40多个地图,提供剑士、探险家、学者和一转职业战士、斗士、猎人、工程师、法师、祭祀等。最新最全的热门游戏 ,全球最大的游戏下载中文网站,尽在专业玩家网!

》点击进入官网

QQ截图20121006134225.jpg

이야소프트(대표 강은성)는 핵&슬래시 MORPG ‘던전히어로’의 첫 알파테스트를 오는 5일 오후 1시부터 7일 오후 10시까지, 총 3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첫 알파테스트에 공개되는 콘텐츠는 30레벨까지 80여 개의 던전 중에서 40여 개의 다양한 던전이 공개되며, 개성 있는 던전 보스와 상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난이도 높은 ‘하드코어 던전’도 공개된다. 또한 던전 중복 클리어를 통한 보상 적립 시스템과 다른 MORPG에서는 체험할 수 없는 100vs100의 전투가 가능한 PvP 성전 시스템도 체험할 수 있다.
‘던전히어로’ 게임 프로그램 다운로드는 테스트 전날인 4일(금일) 오후 2시부터 가능하다. ‘던전히어로’는 유저들이 힘들어하는 레벨업 시간을 최대한 단축시키고 이후, 대규모 전투인 공성전, 레이드 던전, 오픈 필드 등 유저들이 진짜 원하는 콘텐츠를 빠르게 접할 수 있게 하는 레벨 시스템을 구축했다.
여기에 최근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AOS를 접목해 MORPG와 AOS의 장점이 결합된 ‘영웅 전장’ 모드 시스템이 있다. 지루할 틈없이 초고속으로 성장한 플레이어는 던전 속에 잠들어 있는 유적을 통해 고대 영웅의 장비와 영혼을 받아들여 ‘던전히어로’라는 존재로 각성하게 되고, 영웅 변신을 통해 3vs3, 5vs5, 8vs8의 다양한 영웅 대전을 즐길 수 있다.
이야소프트 ‘던전히어로’ 개발팀의 최영진 PM은 “이번 첫 번째 ‘던전히어로’ 알파테스트는 전반적인 게임성을 검증하고, 많은 인원을 통한 시스템의 안정성 등을 테스트해 버그를 찾고, 유저들의 의견을 받아 개발에 적극 수용하려고 한다”며 “아직 부족한 것이 많지만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으로 가볍지만 신나고, 파고들면 파고 들수록 그 깊이가 새롭게 부각되어 던전의 진정한 영웅으로 변해가는 자신을 만나게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