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霸王大陆2》公开‘圣物占领战’的游戏视频 展现‘人类’种族涉猎场面
韩国webzen公司开发中的新作mmorpg《霸王大陆2》(archlord2),公开了‘圣物占领战’的游戏视频。游戏工作室想要找到vpn代理及免费vpn代理可关注值得大家信赖的专业玩家网相关版块
‘圣物占领战’是《霸王大陆2》的两个阵营为了争夺在次元空间中存放的神的遗产而展开的内容,是《霸王大陆2》的大规模战争之一。
‘圣物占领战’是在战场内占领火/水/地3个圣物,持续占领状态可以获得‘占领分数’,展开阵营间的rvr,首先收集到分数的阵营为胜利。
在‘圣物占领战’中,各阵营最多可以派200人参战,为了占领主要的圣物还必须要清除保护圣物的怪兽。‘圣物占领战’的胜利阵营可以获得能力值提升的buff等奖励。
这次视频展示的是‘地圣物’的守护boss怪兽‘地域守卫’和‘人类(女性)’种族的对战游戏场面。专业玩家网是集各种热门游戏 外挂,游戏工作室外挂的专业站点。 >>点击观看游戏视频
‘地域守卫’具有强大体力和高超防御力,攻击范围广阔的怪兽,要最高等级的玩家组成10人团队才能够攻破的强劲怪兽。是按照地域的守门将‘哈得斯’的形象设计的怪兽。
㈜웹젠(대표 김태영, http://www.webzen.co.kr)이 신작 정통 MMORPG ‘아크로드2’의 전장 ‘성물 점령전’에서의 플레이 영상을 추가로 공개했다.
‘성물 점령전’은 ‘아크로드2’의 2개 진영(‘데몰리션’과 ‘에임하이’)이 차원의 틈에 놓인 신들의 유산을 두고 벌이는 컨셉으로, ‘아크로드2’의 대규모 전쟁 중 하나이다.
‘성물 점령전은’ 전장 내의 불/물/땅의 3개 성물을 점령해, 점령 상태를 유지하고 있는 동안 얻을 수 있는 ‘점령 포인트’를 전장 목표 점수만큼 먼저 모은 진영이 승리하는 진영 간 전투 RvR(Region Versus Region)이다.
‘성물 점령전’에는 각 진영 당 200명까지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자는 상대 진영과 경쟁을 벌이면서 주요 성물을 점령하기 위해 성물을 수호하는 몬스터들도 사냥해야 한다. ‘성물 점령전’의 승리진영에는 능력치 향상 버프 등 일정한 보상이 주어진다.
이번 영상에서는 ‘땅의 성물’을 지키는 보스 몬스터 ‘지옥문지기’를 사냥하는 ‘휴먼(여성)’ 종족의 게임 플레이를 확인할 수 있다.
‘지옥문지기’는 강인한 체력과 매우 높은 방어력을 자랑하며, 광역 공격 스킬을 사용하는 몬스터로 최고 레벨의 게이머 10명 정도가 파티를 구성해야 잡을 수 있는 강력한 몬스터이다. 지옥의 수문장 ‘하데스’의 이미지에서 착안된 몬스터로, 시나리오상 게임 내 각 진영의 차원의 틈을 어지럽히는 악마로 설정 돼 있다.
웹젠은 향후 40여개로 구성될 ‘전장전투’ 중 이번 CBT 기간에는 ‘성물 점령전’과 데스매치 방식으로 승패를 가리는 ‘영웅전’을 선보인다. 두 개의 ‘전장전투’는 입장 레벨의 제한 없이 각각 정해진 시간에 입장할 수 있으며, 27일(토)에는 하루 4회 ‘영웅전’을, 28일(토)에는 ‘성물점령전(4회)’, 테스트 마지막 날인 29일(월)에는 ‘영웅전’과 ‘성물점령전’ 모두 각각 3회씩 참여 가능하다.
한편, 웹젠은 ‘아크로드2’의 각 진영을 3개의 종족으로 구성할 예정이다. 이번 1차 CBT에서는 ‘데몰리션’의 ‘오크’, ‘에임하이’의 ‘휴먼’ 종족만 우선 공개 된다. 빛의 종족인 ‘에임하이’에는 ‘드래곤시온’과 ‘디네’가, 어둠의 진영인 ‘데몰리션’에는 ‘문엘프’와 ‘알곤’이 이후 테스트 및 서비스에서 추가로 공개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