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Monarch》公开英雄角色COSPLAY照片 霸气女王率队出征

2012-10-31 3036

韩国超人气COSPLAY团体螺旋猫(Spiral Cats),通过官网公开了变身MMORPG《Monarch》中的英雄角色的模样。

MMORPG风格的首部部队间战争的《Monarch》是CJ E&M的新作,在8月份进行的首次封测中云集了8万多名玩家。韩服游戏收货商家信誉经过专业玩家网认证但只能说明过往信誉良好,交易还需谨慎!

这次公开的COSPLAY照片中的主人公穿着中世纪欧洲的盔甲,手拿红色挥帐,像是带领大规模部队出征,完美的展现了《Monarch》中的英雄角色。

》点击进入官网

2.jpg

22.jpg

222.jpg

지난 26일, 프로 코스튬플레이(이하 코스프레)팀 ‘스파이럴캣츠’(팀장 오고은)가 홈페이지를 통해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모나크> 의 영웅 캐릭터로 변신한 모습을 공개했다.

MMORPG 장르 최초로 부대간 전투를 내세운 <모나크>(개발사 마이어스게임즈, 대표 안준영)는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 http://www.netmarble.net)의 신작으로 지난 8월에 실시한 1차 비공개테스트에 8만 여명이 운집하는 등 고조된 분위기 속에 성황리에 종료된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코스프레 사진 속 주인공은 중세 유럽의 갑옷과 붉은 휘장으로 대규모 부대를 이끌고 출정할 것 같은 <모나크> 속 영웅 캐릭터를 완벽하게 재현했다.

특히, 검을 쥔 두 손을 가슴에 모은 결연한 표정의 코스프레는 마치 대규모 부대전투를 앞둔 지휘관의 분위기를 자아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검을 품고 몽환적인 표정을 짓거나 검을 휘두르며 카메라를 압도하는 듯한 시선으로 「모나크」 원화 속 여전사의 느낌을 그대로 살렸다는 평가다.

이번 코스프레 사진은 공개된 지 일주일도 채 되지 않아 12만 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마치 <모나크> 원화 이미지에서 막 나온듯한 완벽한 모습에 깜짝 놀랐다”며 “표정 또한 압권이다”, “부대원이 되고 싶다”, “왠지 게임을 영화로 보는듯한 친숙한 기분이 든다” 등 다양한 의견들을 내놓고 있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