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阿兰战记》开启‘国家战’火爆战场 赢得战争成为霸主
由韩国Live Plex公司运营的武侠MMORPG《阿兰战记》(国服名:极光世界),开展国家战活动,活动截止到12月5日。关注专业玩家,玩游戏赚钱不再是梦想。
实现了映月国,神圣国,烈日国等3个国家对立的《阿兰战记》,开始进行3国之间霸权争夺的战争系统‘国家战’。每天1次,40等级以上玩家可以参加的‘国家战’,以镇压其他国家角色的多少分胜负,最后胜利的国家可以获得最高国家名誉和多种奖励。
另外,45等级以上的高等级角色,如果帮助低等级玩家一起协同完成任务,有机会通过抽奖获得5万元文化商品券。
《阿兰战记》主要讲述的是3个国家,分别为了自己国家的利益而战斗,具有国家系统以及可以直接选出各国国王的设置系统。4个角色分别可以转职成为2种职业军,可以感受到角色养成的乐趣。还拥有可以帮助战斗的90多中骑宠‘法宝’。
라이브플렉스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아란전기'의 국가전 이벤트를 오는 12월 5일까지 진행한다.
영월국, 신성국, 열일국 등 3개 국가의 대립 구조로 이루어진 ‘아란전기’가 각 국가간의 패권을 다투는 별도의 전투 시스템 ‘국가전’을 진행한다. 하루 1회 40레벨 이상의 사용자가 참여하는 ‘국가전’은 타 국가의 캐릭터를 더 많이 제압하면 승리하는 방식으로 최고 국가의 명예와 함께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먼저,국가전에 참여하는 사용자를 위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가전에 참여해 승리하면 그 횟수에 따라 유용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또한 국가전 개인 점수를 집계하여 순위에 따라 기프트 카드,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총 150명에게 증정한다.
이와 함께 45레벨 이상의 고레벨 캐릭터가 낮은 레벨 캐릭터의 레벨업을 돕는 협동 퀘스트를 완료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며, 홈페이지의 공략 게시판에 게임 진행에 유용한 팁을 남기는 참여자에게 게임 머니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아란전기'는 각기 고유한 특성을 지닌 90여 종의 에스코트 펫 '법보' 시스템과 각 국가의 국왕을 유저가 직접 선출하는 독특한 정치 시스템, 4종의 캐릭터가 각각 2종의 직업군으로 전직하는 육성 시스템 등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