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挑战》调节职业技能平衡实施‘健康诊断’更新 更有丰富礼品等你拿

2012-11-14 3759

由韩国gamehi公司开发并运营的极限动作MMORPG《挑战》(Dekaron),实施了调节角色平衡的‘健康诊断’更新。韩服游戏收货商家信誉经过专业玩家网认证但只能说明过往信誉良好,交易还需谨慎!

‘健康诊断’更新主要是计划提高11个角色能力,首次更新对魔枪手(Aloken),Saggita猎人,邪恶的召唤者(Vicious Summoner),女驱魔师(ConserraSummoner))4个角色的技能平衡做了调整。在之后进行的更新中会陆续调整剩下的角色。

为了纪念‘健康诊断’更新,将于11月15日到12月18日开展丰富活动。活动奖品有珍贵道具,宝物箱子等等。

》点击进入官网

QQ截图20121114143425.jpg

게임하이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익스트림 액션 MMORPG ‘데카론’에서 대대적인 캐릭터 밸런스 업데이트인 ‘건강검진’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건강검진’ 업데이트는 총 11개의 모든 캐릭터 능력의 상향을 기본으로 기획됐으며, 이번 1차 업데이트에서는 알로켄, 세지타 헌터, 켄세라 서머너, 비셔스 서머너 등 총 네 개의 캐릭터의 스킬 밸런스가 단행됐다. 이후 진행될 업데이트에서는 나머지 캐릭터들의 스킬 밸런스가 조정되며, 향후에도 이와 같은 건강검진 형식의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건강검진’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11월 15일부터 12월 18일까지 실시된다. 우선 인게임 이벤트로 트리에스테르 대륙을 침공한 버그들을 박멸하고 백신을 제작하는 내용의 이벤트 퀘스트가 진행되며, 특별히 이벤트 몬스터인 ‘왕꿈틀이’가 추가돼 색다른 재밋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이벤트 기간 중 ‘왕꿈틀이’ 몬스터를 사냥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KMI(한국 의학연구소)의 건강 검진 서비스를 제공하며, 그 외 퀘스트를 완료한 유저에게는 생명력 및 마나 회복 등의 효과가 있는 ‘백신 박스’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같은 기간 동안, 캐릭터 밸런스에 관련한 각종 버그를 신고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관찰자의 아이템 지급 상자’를 선물하는 한편, 버그 제보왕을 선정하여 백화점 상품권(10만원)을 제공하는 버그 찾기 이벤트를 병행한다.

마지막으로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향후 1달 동안, 매주 금/토/일요일마다 경험치를 2배로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하이 이정근 실장은 “7년차 장수 게임 데카론의 건강상태를 면밀하게 점검하고, 전체적인 체질 개선을 통해 더 쾌적한 환경에서 유저 분들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데 주력했다”며 “지속적인 건강검진을 통해 더욱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