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地下城与勇士》公开新角色‘女-鬼剑士’ 1,2次转职职业视频曝光
由韩国neople研发nexon运营的人气对战游戏《地下城与勇士》(dungeon & fighter),新角色女-鬼剑士和大规模的内容将要征服这个冬季。专业玩家网为游戏工作室提供各类热门游戏点卡销售,充值等服务,应用尽有,放心选购。
韩国nexon公司,近日在首尔召开了‘2012地下城与勇士庆典’,公开了新角色女-鬼剑士和新内容以及平衡调节的等冬季更新的详细内容。
首先,女-鬼剑士具有冰冷的外表但有种令人迷惑的魅力外形,使用畅快的动作横扫千军是她的特点。尤其是通过固有技术‘魔性’,可以杀死地敌方或是牵制他们不能移动,在很多种情况下都可以轻松的在战争中占领主导地位。 >>新角色‘女-鬼剑士’宣传视频
女-鬼剑士的1次转职职业剑术大师,通过拔剑术和赋予武器属性的‘属性变化’给予敌人更加强烈的伤害;2次转职职业恶魔猎人,使用中场距离武器变形知道更加安全的战争状况。
>>1次转职职业‘剑术大师’技能展示视频
>>2次转职职业‘恶魔猎人技能展示视频
另外,除了新角色之外,还有更加丰富的内容将于12月20日更新。关注专业玩家,玩游戏赚钱不再是梦想。
'던전앤파이터'가 신규 여성 캐릭터 여귀검사와 함께 대규모 업데이트로 겨울 정복에 나선다.
넥슨과 네오플은 오늘(18일) 서울 코엑스에서 '2012 던전앤파이터즈 페스티벌'을 열고, 신규 캐릭터 여귀검사와 함께 콘텐츠 추가 및 밸런스 조절 등의 내용을 담은 겨울 업데이트의 세부 내용을 공개했다.
우선 여귀검사는 차가워 보이면서 현혹적인 매력을 담은 외형이 돋보이며, 시원시원한 공격으로 적을 쓸어버리는 특징을 안고 있다. 특히 고유 기술인 '마성'을 통해 적을 한방에 죽이거나 움직이지 못하게 해 어려운 상황에서 쉽게 전투를 이끌어내거나 힘든 적을 조금 더 유리한 방향으로 상대하는 게 가능하다.
여귀검사의 1차 전직인 소드마스터는 발검술과 함께 무기에 속성을 부여하는 '속성변화'를 통해 상대에 따라 더 높은 피해를 주는 것이 가능하며, 2차 전직 데몬슬레이어는 무기를 아예 채찍검 형태(중장거리)로 변형해 조금 더 안정적인 전투상황을 만들어갈 수 있다. 각성의 경우, 소드마스터는 시간과 공간을 가르는 '노블레스' 데몬슬레이어는 마검을 소환하는 '기가블레이드'를 각각 보유하고 있다.
신규 캐릭터 여귀검사가 추가됨에 따라 오리지널 시나리오도 추가된다. 신규 마을 세인트혼과 아브노바(검은숲)이 추가되며 동료나 라이벌 NPC가 엮이면서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게임 플레이에서도 지하감옥와 시가전 등 여귀검사 전용 던전 6종(1~15레벨)이 별도로 제공된다.
이날 발표를 한 네오플의 민기홍 팀장은 "여귀검사는 2009년 이후 3년만에 추가된 여성 캐릭터"라면서 "유저 분들이 많이 기다려 왔던 만큼 즐겁게 플레이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