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英雄联盟》加入‘陪审团系统’ 健全游戏文化人人有责

2012-11-28 2795

由Riotgames公司制作的线上游戏《英雄联盟》(League of Legends),加入‘陪审团系统’。

‘陪审团系统’是对非正规的玩法由陪审团对玩家做出可信度极高的结论。这是开发商为了健全游戏玩法而独创的系统。

具体的是玩家使用‘游戏陪审团系统’菜单,阅览申告玩家的游戏内容等,以此来判定是否处罚,参与评价。专业玩家网为游戏工作室提供最新的游戏外挂,各种资源免费下载,交流,分享您的心情!

为了正确和公正的判决,会公开特定玩家的申告理由以及竞赛期间往来的交流内容,为了阻止盲目的判决,提出了详细了方针。

游戏陪审团的参与标准是一定等级以上的玩家都可以参与。但是有过处罚的玩家是不能获得陪审团资格的。

Riotgames公司亚洲代表吴振浩表示“加入游戏陪审团系统是为了健全游戏文化,”“此系统目前已经在北美,欧洲等市场进行,在韩国市场推出之前就引起了不小的争论。” 

QQ截图20121128141406.jpg

라이엇 게임즈(아시아 대표 오진호, http://leagueoflegends.co.kr)는 건전한 게임문화 조성을 위해 자사가 개발 및 배급하는 세계적인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에 플레이어 스스로 비매너 플레이어에 대한 제재 여부를 고민, 결정하는 ‘게임 배심원단 시스템(트리뷰날, The Tribunal)’을 도입한다고 오늘 밝혔다.

해당 시스템은 비매너 플레이 각각에 대해 배심원단으로서의 플레이어의 의견을 모아 신뢰 높은 결론을 도출하는 시스템으로 라이엇 게임즈가 건전한 게임 플레이를 위해 직접 개발한 독창적인 시스템이다. 북미, 유럽 시장에서는 이미 도입돼 한국 시장에도 실제 도입 전부터 화제가 돼 왔다.

구체적으로 플레이어는 ‘게임 배심원단 시스템’ 메뉴(http://tribunal.leagueoflegends.co.kr/)를 이용해 신고 받은 플레이어의 게임 내용 등을 열람하고, 이에 대한 처벌 여부(유죄/무죄)를 선택해 평결에 참여할 수 있다.

정확하고 공정한 판결을 위해 배심원단에게는 특정 플레이어에 대한 신고 이유 및 경기 동안 주고받은 채팅 내용 등이 공개되고, 무분별한 판결을 막기 위해 세밀한 가이드라인이 제시된다.

게임 배심원단으로서의 참여는 기준이 되는 일정 레벨 이상의 플레이어 누구나 가능하다. 단, 제재 상태에 있는 플레이어는 배심원단으로서의 자격을 얻을 수 없다.

라이엇 게임즈의 오진호 아시아대표는 “게임 배심원단 시스템 도입은 건전한 게임문화 조성을 위해 자사가 펼쳐오고 있는 다각적인 노력의 일환”이라며 “미국 등지에서는 배심원단 시스템 도입에 따라 기존에 시스템에 회부된 플레이어 중 절반 이상이 다시 평결에 오르지 않는 긍정적인 효과가 있었던 만큼, 한국 시장에서도 기대하는 바가 크다”고 덧붙였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