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大航海时代OL》公开最新资料片‘2nd Age’ 加入‘皇帝选举系统’

2012-12-29 4269

韩国CJ E&M Netmarble公司运营的海洋冒险MMORPG《大航海时代OL》,全新资料片‘2nd Age(第二时代)’明年更新。

2005年,《大航海时代OL》首次在韩国开始运营,以历史上的大航海时代为背景,拥有冒险、战争、交易等内容。

即将在韩国公开的‘2nd Age’将加入‘世界钟’介入系统;以及直接选出神圣罗马帝国皇帝的‘皇帝选举系统’等。韩服游戏收货商家信誉经过专业玩家网认证但只能说明过往信誉良好,交易还需谨慎!

韩国Netmarble公司部长金贤亿表示“我们会尽最大努力,尽快让‘2nd Age’与玩家们见面,”“希望大家给予《大航海时代OL》更多的支持!”

》点击进入官网

QQ截图20121229104247.jpg

CJ E&M넷마블의 해양모험 MMORPG '대항해시대 온라인'의 새로운 확장팩 ‘세컨드 에이지(2nd Age)’가 내달 업데이트된다.  넷마블은 28일 '대항해시대 온라인' 공식홈페이지에 '세컨드 에이지'와 관련한 특별 페이지를 개설하고 본격적인 국내 서비스 준비에 들어갔다.
 
'대항해시대 온라인'은 지난 2005년 11월 처음 국내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후 역사상 대항해시대를 배경으로 모험, 전투, 교역 등 다양한 콘텐츠가 돋보이는 넷마블의 장수인기 게임이다. 이 게임은 기존 MMORPG와 달리 방대한 역사적 고증을 바탕으로 해 차별화된 콘텐츠로 7년간의 국내서비스 기간동안 이용자들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아왔다.
 
'세컨드 에이지(2nd Age)'는 지난 9월30일 일본에서 첫 발매된 '대항해시대 온라인'의 다섯 번째 확장팩으로 기존의 역사적 사건을 지켜보던 것에서 벗어나 이용자들이 직접 사건에 개입해 역사와 세계의 모습을 바꿀 수 있는 요소가 포함돼 있어 국내 이용자들의 관심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넷마블은 “기존의 대항해시대 온라인이 16~17세기 초반을 고정적인 시대배경으로 하던 것에 비해 세컨드 에이지에서는 이용자들의 선택에 의한 시대변화로 모험의 무대가 변화되는 새로운 방식이 적용된다”고 말했다.
 
곧 국내 이용자에게 선보이게 될 '세컨드 에이지'는 ▲한달에 한 번 이용자들의 결정으로 해당 년도에 맞는 역사적 사건을 체험할 수 있는 이용자 개입 시스템인 ‘월드클락’을 비롯해 ▲신성로마제국의 황제를 이용자가 직접 선출할 수 있는 ‘황제선거 시스템’ 등 기존과 전혀 다른 개념의 업데이트가 포함될 예정이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