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永恒之塔》1月16日‘战场之歌’更新 新角色‘吟游星’登场

2013-01-12 3124

韩国NCsoft公司打造的《永恒之塔》(AION),将于1月16日进行4.0版本第二次更新‘战场之歌’。

在这次更新中,将加入了新职业‘吟游星’,以及开放了‘地下卡塔尔兰’等5种即时副本。韩服游戏收货商家信誉经过专业玩家网认证但只能说明过往信誉良好,交易还需谨慎!

QQ截图20130112102418.jpg

‘吟游星’可以使用音乐的力量使敌人无力化,并赋予我军力量。不仅操作简单还具有美丽的外形和乐器弹奏时华丽的场面,尤其受到女性玩家的青睐。

和新地域‘地下卡塔尔兰’一起公开的还有‘鲁纳迪乌木(音译)’和‘卡塔拉麦兹(音译)’2个副本。还公开了只有占领了山脉/飞行/草原地域要塞的种族才能进入的副本‘知识殿堂’,‘依德盖尔研究所(音译)’,‘空虚的贮藏所’。

》点击进入官网

QQ截图20130112102342.jpg

 

엔씨소프트 '아이온'이 오는 1월 16일 4.0 버전의 두 번째 업데이트 ‘전장의 노래’ 공개를 앞두고 클라이언트 사전 분할 업데이트를 11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사격성’에 이어 신규 직업 ‘음유성’이 추가되고, 새로운 지역 ‘지하 카탈람’를 포함하여 5종의 인스턴트 던전이 새롭게 공개된다.

‘음유성’은 음악의 힘으로 적을 무력화하고 아군에게 힘을 불어 넣는 직업으로 조작이 쉬울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외형과 악기를 이용하는 화려한 모습으로 특히 여성 고객층에게 주목 받고 있다.

신규 지역 ‘지하 카탈람’에는 2개의 던전 ‘루나디움’과 ‘카탈라마이즈’가 함께 공개되어 새롭게 등장한 최강의 적 ‘브리트라’의 숨겨진 스토리가 본격적으로 진행된다. 산악/비행/초원 지역에 있는 요새를 점령한 종족만 입장할 수 있는 던전 ‘지식의 전당’, ‘이드겔 연구소’, ‘공허의 저장소’도 선보인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비즈니스센터 국내사업실 이성구 실장은 “지난 12월 4.0 버전의 1차 업데이트(최초의 총성)를 통해 아이온의 새로운 배경을 선보였다”며, “이번 ‘전장의 노래’ 업데이트에서 다양한 스토리들이 본격적으로 펼쳐질 것”이라고 밝혔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