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ASTA OL》23日开启封测 ‘雅修’三大种族开场视频公开
韩国nhn公司全新打造的‘亚洲幻想风’mmorpg《asta ol》,将于23日到29日封测。最终测试者名单已于21日公布。关注专业玩家,玩游戏赚钱不再是梦想。
测试者公布的同时还公开了以‘雅修’3大种族村落为背景故事的视频。
雅修‘人族’开场视频
>>点击观看‘雅修龙族’开场视频
>>点击观看‘雅修豪族’开场视频
3个开场视频分别对雅修人类种族的居地‘韩’被八卦席卷事件进行了说明;对战士辈出的雅修龙族守城战士变成八卦怪物的背景进行了说明;对雅修豪族生活的千年树林逐渐变窄进行了说明。
通过这次封测,玩家可以体验到《asta ol》pvp内容‘激战’。‘激战’是《asta ol》核心系统rvr的重要内容,两大阵营‘雅修’和‘黄泉’各10名,总共20名玩家在‘激战’地图上展开的团队激战。
NHN한게임이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될 MMORPG <아스타> 비공개 테스트 (Closed Beta Test: 이하 CBT)에 참가할 테스트 당첨자를 21일 오후 4시에 발표한다.
지난 1월 8일부터 20일까지 <아스타> CBT 테스터에 응모한 이용자 중 선발했으며, 당첨 여부는 <아스타> 홈페이지(http://asta.hangam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번 <아스타> CBT에는 선발된 테스터 외에 지난해 지스타 현장에서 <아스타> 체험부스를 방문하여 받은 CBT 초대권을 등록한 이용자들도 테스터로 참여할 수 있으며, NHN 한게임 가맹 PC방에서는 당첨 여부에 관계없이 자유롭게 테스터로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테스트에 참가하는 이용자들은 21일부터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NHN은 테스트 당첨자 발표와 동시에 <아스타> CBT에서 보일 '아수' 진영 세 종족의 마을에 대한 배경 스토리를 담은 동영상도 공개했다.
이 동영상은 ▲아수 인간 종족의 터전인 ‘한’이 팔괘의 힘으로 뒤덮인 사건을 설명하는 영상 ▲수많은 전사를 배출한 아수 용족의 장수 수성이 팔괘 괴물이 된 배경을 설명하는 영상 ▲야수의 몸에 인간의 몸을 지닌 호족이 살아온 빙운의 천년 묵은 숲이 나날이 좁아져 가게 된 사연을 담은 영상 등 총 세편의 오프닝 스토리로 구성됐다.
폴리곤게임즈가 개발한 <아스타>는 한국, 중국,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의 다양한 문화와 전설이 독창적인 그래픽으로 표현되어 아시아의 환상적인 모습을 재현했으며, ‘아수’와 ‘황천’이라는 두 세력간의 전쟁(RvR)에 중점을 두고 다양한 퀘스트 패턴, 대규모 공성전 등의 시스템과 콘텐츠를 제공하는 정통 MMORPG다.
무엇보다 이번 <아스타>CBT에서는 ‘아수’와 ‘황천’ 두 진영에서 각각 10대 10대 규모로 총 20명의 플레이어가 단체로 맵에 진입하여 전투를 즐기는 인스턴스 PvP 콘텐츠인 ‘격전’이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