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阿兰战记》角色最高等级升至79等级 开放新副本‘太古祭坛’
由韩国Live Plex公司运营的武侠MMORPG《阿兰战记》(国服名:极光世界),进行大规模更新。游戏工作室想要找到VPN代理及免费vpn代理可关注值得大家信赖的专业玩家网相关版块
通过这次更新,《阿兰战记》角色等级上限提升,加入新副本,新任务等多种内容。最高等级由70等级提升至79等级,加入全新的道具以及日日任务。
同时,开放的新副本‘太古祭坛’是高等级角色专用地域。在‘太古祭坛’中盘踞着多种强劲BOSS级怪兽,如果成功射杀这些怪兽可以获得高经验值和道具。尤其是收集只在这个副本中才可以找到的祭坛雕刻,可以获得珍贵武器。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 http://www.liveplex.co.kr)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환타지 무협 MMORPG <아란전기>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아란전기>는 캐릭터의 최고 레벨이 상향되며, 신규 던전 및 퀘스트 등 여러 가지 게임 콘텐츠가 추가된다. 최고 레벨이 기존 70레벨에서 79레벨로 상향되어 더욱 강력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게 했으며, 최고 레벨 상향에 따른 신규 아이템 및 일일 퀘스트도 새롭게 추가했다.
아울러 신규 던전 '태고 제단'을 개방해 고레벨의 캐릭터들이 즐길 수 있는 전용 지역을 마련했다. '태고 제단'에는 강력한 보스급 몬스터들이 도사리고 있으며, 이들을 사냥해 높은 경험치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이 던전에서만 구할 수 있는 제단 조각 수집을 통해 희귀 무기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유저들의 던전 공략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라이브플렉스는 이번 <아란전기>의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를 오는 2월 17일까지 진행한다. 매일 1회씩 게임에 접속만 하면 아이템을 증정하며, '국가전'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추가적인 고급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국가전 종료 후 각 국가별로 포인트 합산 순위를 매겨 차등적으로 아이템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