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TERA》公开新副本‘不安全的凯尔赛克圣堂’和‘失控的凯尔赛克圣堂’
韩国NHN运营,Bluehole Studio公司开发的MMORPG《TERA》,开放10人/20人一起游戏的突袭副本‘凯尔赛克圣堂’。
‘凯尔赛克圣堂’是《TERA》首次开放的突袭形式的实例副本。公开了10人副本‘不安全的凯尔赛克圣堂’和20人副本‘失控的凯尔赛克圣堂’两个版本。
两个副本总共掉落14阶段的武器和防御具,饰品道具,尤其是在‘失控的凯尔赛克圣堂’中可以获得‘名品’成功率提高的装备。
并且,这次更新摆脱了现有的5人构造的团队游戏形态,多数玩家可以共同游戏以多种方式攻略副本。最新最全的热门游戏 ,全球最大的游戏下载中文网站,尽在专业玩家网!
환골탈태 <테라>, 레이드 인던 ‘켈사이크의 성소’에서 20명이 함께 즐기자!
NHN 한게임(게임부문 대표 이은상)은 대작 MMORPG <테라>가 10인/20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레이드 인던 ‘켈사이크의 성소’를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켈사이크의 성소’는 <테라>에 처음 도입되는 레이드 형태의 인스턴스 던전으로, 10인이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불안정한 켈사이크의 성소’와 20인이 함께하는 ‘폭주한 켈사이크의 성소’,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된다.
두 던전 모두 14단계의 무기와 방어구, 악세서리 아이템이 드랍되며, 특히 ‘폭주한 켈사이크의 성소’에서는 ‘명품’ 성공률이 높은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기존 5인 구조의 파티 플레이 형태에서 벗어나 다수의 이용자가 함께 플레이하며 보다 다양한 방식으로 인던을 공략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컨트롤이나 장비의 능력이 우선시 된 과거와 달리, 이용자들이 각각의 역할을 맡아 던전을 공략하는 ‘롤플레잉(Role Playing)’ 게임으로서의 재미가 극대화 되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테라>는 ‘켈사이크의 성소’ 업데이트를 기념해 1월 31일부터 4주간, 인던 공략을 완수한 이용자 전원에게 ‘황금상자’와 ‘보급상자’를 2배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