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英雄联盟》新英雄‘Quinn and Valor’更新 团队2人组能否叱咤风云
由Riotgames公司制作的线上游戏《英雄联盟》(League of Legends),新英雄‘Quinn and Valor (简称:奎因)’更新。专业玩家网是专业提供免费的网络游戏赚钱项目,分享玩游戏赚钱方法,提供现在有什么游戏好玩可以赚钱。
《英雄联盟》的111号英雄‘Quinn and Valor’,从名字就可以看出是2人组形态的英雄。他是《英雄联盟》公开的首个团队英雄。
‘Quinn’代表性的技能就是放飞Valor攻击敌人,是敌人失明的‘失明攻击’;以及确定周边是否有隐身敌人的‘锐利的感觉’;还有给予敌人伤害,并且钝化敌人的‘空中飞燕’等。
라이엇 게임즈(아시아 대표 오진호, http://leagueoflegends.co.kr)는 자사가 개발 및 배급하는 인기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에 신규 챔피언인 '퀸과 발러(Quinn and Valor)'를 업데이트하고, 전략적인 팀 플레이를 위해 ‘스마트 핑’ 기능을 도입 하는 등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고 6일 밝혔다.
LoL의 111번째 챔피언에 해당하는 ‘퀸과 발러’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2인조 형태로 적을 공격하는 챔피언이다. LoL 최초로 공개된 팀 챔피언이라는 점에서 플레이어들의 관심이 기대된다.
퀸의 대표적인 스킬로는 발러를 날려 맞은 상대에게는 피해를 주고 주위 적들을 실명시키는 '실명 공격', 주변에 은신한 적이 있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예리한 감각', 적에게 질주해 피해와 둔화를 걸고 일정 거리를 뒤로 물러나는 '공중제비' 등이 있다.
발러일 때도 동일한 스킬들을 사용할 수 있는데, 근접 공격수의 형태에 어울리는 주변의 적들에게 피해를 입히며 빠른 공격속도를 얻는 형태로 스킬의 속성이 변화한다.
특히, 퀸과 발러의 궁극기인 '바톤터치'를 사용해 발러의 형태일 때 다시 한번 궁극기 스킬을 사용하면 퀸으로 돌아옴과 동시에 넓은 지역을 공격하는 스킬이 자동으로 발동되어, 다대다 전투시 효과적으로 적을 공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