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疾风之刃》开放‘义勇军训练场’ 加入2种全新满级副本

2013-03-21 3983

韩国NHN公司运营,由ALLM公司开发的超动作RPG《疾风之刃》(Kritika),新内容更新,开放‘义勇军训练场’。

在这次更新中,公开了玩家可以直接练习专属于自己的技能组合的‘义勇军训练场’。在基本的组合系统中追加必杀技,特殊技,特殊连接技系统,玩家可以无限的组合,并且在‘义勇军训练场’没有疲劳度的消耗。

同时,为满级玩家准备了更新内容。提升满级副本的高级道具,并加入2种满级战场等。专业玩家网为网游工作室提供最新的外服游戏资讯,是网游工作室,学习、交流首选门户网站!

》点击进入官网

QQ截图20130321134500.jpg

NHN 한게임(게임부문 대표 이은상)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초액션 RPG <크리티카>가 21일 ‘의용군의 훈련장’을 비롯한 다양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유저들이 직접 자신만의 콤보를 연습할 수 있는 ‘의용군의 훈련장’이 새롭게 선보인다. <크리티카>는 기본적인 콤보 시스템에 추가적으로 EX스킬(필살기), 특수기, 특수 연계기 시스템이 더해져 유저들이 직접 무한 콤보를 만들어낼 수 있는데 ‘의용군의 훈련장’에서는 피로도 소모없이 콤보 스킬 연습이 가능하다. 또한 게임 내 훈련장에서 홈페이지 게시판으로 바로 이동, 다른 유저들과 콤보 만들기 노하우도 공유할 수 있다.

만 레벨 유저들을 위한 추가 업데이트도 진행된다. 만 레벨 던전의 상급 아이템이 상향되었으며, ‘광신도의 카타콤’ 외 신규 만 레벨 스테이지 2종이 추가되는 등 다양한 콘텐츠 보강이 이루어졌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초액션 콤보, 지금 훈련장에서 보여주세요!’ 이벤트가 21일부터 일주일 동안 실시된다. 게임 내 콤보 영상을 촬영해 게시판에 등록하면, 추천수가 높은 유저들을 대상으로 전용 마우스, 마우스패드, 마우스번지 등 푸짐한 상품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핫둔 상회의 특별한 지원’ 이벤트를 통해 화이트룬, 강화석과 같은 게임 내 아이템을 증정한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