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女王之刃》与昆仑万维签订中国代理合约 进军中国市场

2013-03-25 3106

由韩国Live Plex公司研发的18禁性感MMORPG《女王之刃》(Queen's Blade),与昆仑万维签订了中国运营的合约。专业玩家网为游戏工作室提供各类热门游戏点卡销售,充值等服务,应用尽有,放心选购。

通过这次合作,韩国Live Plex公司的《女王之刃》将进入最大的游戏市场--中国。为了在中国成功的运营,两公司会在本地化工作,技术支持,市场营销等方便尽最大努力。

2012年7月运营的《女王之刃》只有女性角色,拥有独特世界观的的MMORPG,以独特的全女性视角和独特概念化的阵营对战战场系统,深受玩家的喜爱。 

QQ截图20130325110628.jpg

QQ截图20130325110637.jpg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 http://www.liveplex.co.kr)는 중국의 게임 기업 쿤룬(대표 주아휘)과 자사의 MMORPG <퀸스블레이드>의 중국 현지 서비스를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라이브플렉스의 <퀸스블레이드>는 최대 게임 시장인 중국에 진출해 서비스를 진행하게 되었으며, 양사는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해 게임의 현지화 작업, 기술 지원, 마케팅 등 제반 분야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기로 협약했다.

뿐만 아니라 라이브플렉스와 쿤룬은 양사의 성장을 극대화 하기 위해 다양한 게임에 대한 전략적 파트너쉽을 공고히 하고 협력 관계를 발전시켜 나가기로 했다.

<퀸스블레이드>의 중국 현지 서비스를 진행하게 될 쿤룬은 중국의 유력 게임 기업으로 다양한 웹게임과 모바일 게임, 온라인 게임 등을 서비스하고 있다. 1200여명의 전문 인력을 갖추고 공격적인 게임 개발 및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풍운삼국>, <암드히어로즈> 등의 게임으로 한국에서도 이름을 알리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테라>, <라그나로크> 등 국내 인기 게임들의 중국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며 공격적인 투자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지난 2012년 7월 국내 서비스에 돌입한 <퀸스블레이드>는 여성 캐릭터만 등장하는 독특한 세계관을 가지고 있으며, 양 진영의 대립 구조 속에 펼쳐지는 각종 전장 시스템, 다양한 편의 시스템 등으로 사용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