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王者世界》加入新女性角色‘Triche’ 公开新副本‘时空缝隙’

2013-04-26 3366

韩国NDOORS开发并运营的线上战略RPG《王者世界》(Atlantica),加入使用鞭子武器的新女性角色‘Triche’以及新副本。

‘Triche’是使用全新武器‘鞭子’施展华丽技能的角色,挥动充满电流的鞭子给于敌人致命伤害。

尤其是在战斗中每次鞭打敌人就会储蓄特殊的气运,通过觉醒可以变身为更加强劲的角色,变身后可以使用能力值上升效果的‘闪电暴风’等技能。专业玩家网为游戏工作室提供各类热门游戏点卡销售,充值等服务,应用尽有,放心选购。

同时,更新了‘时空缝隙’副本。这次公开的副本分为白天和夜晚两种情况,白天和夜晚由不同的难度和怪兽,任务等构成。

》点击进入官网

QQ截图20130426113918.jpg

넥슨은 엔도어즈가 개발한 온라인 전략 RPG ‘아틀란티카’에 새로운 공격 무기 ‘채찍’을 사용하는 신규 여성 캐릭터 ‘트리쉬’를 추가하고 신규 던전 등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고 25일 밝혔다.

‘트리쉬’는 그 동안 ‘아틀란티카’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무기 ‘채찍’을 활용해 화려한 공격 스킬을 선보이는 캐릭터로, 전류가 흐르는 채찍을 휘둘러 넓은 범위의 적들에게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다.

특히 전투에서 적을 무찌를 때마다 축적되는 특별한 기운을 채우면 각성을 통해 한층 더 강력한 모습으로 변신이 가능하고, 변신 후에는 높은 능력치 상승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번개 폭풍’ 등의 특수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캐릭터 추가와 함께 신규 던전 ‘시공간의 틈새길’ 업데이트도 실시된다. 이번 신규 던전은 실제 시간에 따라 전쟁터가 낮과 밤의 상황으로 적용되는 것이 특징이다. 낮과 밤에는 서로 다른 난이도와 몬스터, 퀘스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기 다른 보상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캐릭터의 직업에 관계없이 새로운 필살기를 즐길 수 있는 ‘버스트 모드’를 추가해 재미를 더한다. ‘버스트 모드’는 전투를 통해 ‘버스트 게이지’를 채우면 새로운 필살기를 쓸 수 있는 부가 시스템으로, 이를 활용해 다양한 스킬로 고난이도의 보스를 공략할 수 있게 된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