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疾风之刃》更新最高难度满级副本‘冤魂骑士团’ 强劲怪兽常出没

2013-05-16 2954

韩国NHN公司运营,由ALLM公司开发的超动作RPG《疾风之刃》(Kritika),更新最高难度满级副本‘冤魂骑士团’。专业玩家网游戏交易平台,为广大游戏玩家提供各种游戏点卡、帐号、装备、游戏币等服务信息。

QQ截图20130516143433.jpg

在《疾风之刃》目前最高难度满级副本‘冤魂骑士团’中,会有‘天剑亡灵守护者’,‘守护亡灵骑士’等强劲的怪兽登场,需要攻击怪兽特定部位,需要独特的战斗攻略。并且,随着难度的提高也准备了丰富的奖励。

QQ截图20130516143440.jpg

》点击进入官网

 

 

NHN 한게임(게임부문 대표 이은상)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개발한 초액션 RPG <크리티카>가 제조 세트장비 기능 개선과 최고 난이도 만 레벨 던전인 ‘원혼의 기사단’을업데이트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RPG 전반의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제조 세트 장비의 기능이 개편된다. 제조 세트 장비의 기본·세트·특수 옵션이 상향되며, 세트 장비의 감정 옵션을 재감정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세트장비 제작 재료의 드랍률이 상향되고, 장비 제작 방식도 쉬워짐과 동시에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도록 개편하는등 전반적으로 세트 장비를 제작하는 데 있어 만족감을 높였다.

<크리티카>의 현존하는 스테이지중 최고 난이도를 자랑하는 만 레벨 스테이지 ‘원혼의 기사단’은이번 신규 업데이트의 핵심이다.

이 스테이지에서는 ‘천검의 망령 수호자 호캄’, ‘에테라피스의수호 망령기사 호타트’ 등 강력한 네임드 몬스터가 등장하며, 몬스터의공격을 특정 장소로 유도하는 등의 독특한 공략을 요구한다. 또한, 높은난이도에 상응하는 강력한 보상을 제공해 유저들의 도전의식을 더욱 불러 일으킬 전망이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