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疾风之刃》1vs1PVE专用‘格斗场’更新 宣传视频公开

2013-05-30 2823

韩国NHN公司运营,由ALLM公司开发的超动作RPG《疾风之刃》(Kritika),更新PVE专用场地‘格斗场’。

30日更新的‘格斗场’60等级以上玩家可以进入。没有疲劳度的消耗,每天对手不同总共7名竞技者登场。

累计在格斗场中获胜获得的‘斗魂青铜货币’可以用于交换消耗性药水,用于暂时性提高武器,装备以及能力值。专业玩家网为游戏工作室提供各类热门游戏点卡销售,充值等服务,应用尽有,放心选购。

并且,为1~59等级的玩家准备了团队游戏,攻破高难度战场可以获得追加经验值。 

QQ截图20130530105607.jpg

PvP를 방불케 하는 박진감! 초강력 라이벌과의 1:1 숨막히는 전투가 펼쳐진다.

NHN 한게임(게임부문 대표 이은상)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개발한 초액션 RPG <크리티카>가 PvE 전용 스테이지 ‘투기장’ 업데이트를실시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 업데이트되는 ‘투기장’은 60레벨(만 레벨) 이상 유저라면 누구나 입장 가능하며, 피로도 소모없이 요일마다 각기다른 총 7명의 라이벌(인간형 몬스터)이 등장한다. 이를 통해 유저들은 투기장에서 마치 다른 유저와 1:1로 싸우는 듯한 스릴 넘치는 초액션을 만끽할 수 있다.

투기장 승리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보상인 ‘투혼의 청동 주화’를 일정 개수 이상 모으면 강력한 옵션을 가진 무기,장비 아이템과 일시적으로 능력치를 상승시켜 주는 소모성 물약으로 교환 가능하다.

1-59레벨 성장 구간의 유저들을 위해서는 파티 플레이, 고난이도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경우 추가 경험치를 지급하는 업데이트가 실시된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