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新作《最强军团》将于6月21日首次封测 11名角色即将登场
韩国金牌制作人金允忠亲自操刀的新作《最强军团》,将于6月21日开启首次封测。测试者招募4日开始。
测试者招募对象是全年龄层的玩家,为了能让玩家们和朋友一起愉快游戏将给每人提供一个邀请码。专业玩家网是集各种热门游戏 外挂,游戏工作室外挂的专业站点。
《DNF》和《超能勇士》的制作人金允忠的新作《最强军团》是以鼠标为基本的操作,摆脱了Healer和Dealer的概念,使用陀螺,井盖,水枪等多种武器的角色以执行任务单纯的方式存在。
并加入了与第三人称视角地图和AOS游戏相似的独特规则的竞争PVP系统。此外,一个账号内可以养成多种角色创造专属于自己的军团。
《最强军团》在首测中将公开11名角色。
김윤종 사단의 신작 <최강의 군단>이 6월 21일부터 1차 CBT를 시작한다. 테스터 모집은 4일부터다.
에이스톰 김윤종 대표는 4일 서울 을지로 프레지던트 호텔에서 열린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최강의 군단>의 1차 CBT 일정을 공개했다. 1차 CBT는 2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고 쇼케이스가 열린 4일부터 테스터 모집을 시작한다.
테스트 참가 대상은 전연령으로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테스터로 선정된 유저에게는 친구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초대 코드를 1장씩 제공할 예정이다.
<최강의 군단>은 <던전앤파이터>와 <사이퍼즈> 등을 개발한 김윤종 사단의 신작으로, 마우스 기반의 간단한 조작, 힐러와 딜러의 개념에서 벗어나 팽이부터 맨홀뚜껑, 물총 등 다양한 무기를 사용하는 캐릭터, 미션 기반의 단순한 진행방식 등을 도입했다.
맵의 상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쿼터뷰 시점과 AOS게임처럼 특정한 규칙 속에서 경쟁하는 PvP 시스템도 특징이다. 이 밖에도 한 계정 내에 다양한 캐릭터를 육성해 자신만의 군단을 만들고, 계정 내의 캐릭터 레벨을 합산해 추가적인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최강의 군단’ 시스템도 제공한다.
<최강의 군단>의 1차 CBT에는 총 11명의 캐릭터가 등장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