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新作《百鬼夜行》公开3张西方恶灵概念原画 鬼神传说恐怖至极
2013-06-10
4476
NBRIX开发的东西方鬼神传说主题的MMORPG《百鬼夜行》,公开BOSS概念原画。
公开的概念原画是西方代表性的恶灵‘没落教皇阿方索’,‘无头骑士’,‘亡灵死神’3种。专业玩家网提供的游戏心得体会,让游戏玩家得到别人游戏的经验,能节省很多游戏时间,带来更多快乐。
游戏名称《百鬼夜行》包含着‘牛鬼蛇神夜晚出没’的含义,是收集‘恐怖’故事为一体的作品。
엔브릭스는 동서양의 귀신이야기를 테마로 한 MMORPG '백귀야행'의 서양 몬스터의 컨셉아트를 10일 공개했다.
공개된 컨셉아트는 서양의 대표 악령들로서 '타락한 교황 알폰소', '목잘린 기사', '망령의 사신'의 3종이다. 해당 악령들은 실제 게임 상에서 비중 있게 등장할 몬스터들로 '타락한 교황 알폰소'는 악령에 들린 소녀를 대신해 악령과의 거래 후 몬스터가 되어버린 교황, 친구에게 아내를 빼앗기고 머리를 잘린 채 원한이 사무쳐 구천을 떠도는 '목잘린 기사', 죽은자들의 영혼을 저승으로 인도하는 '망령의 사신'이다.
'온갖 잡귀가 밤에 나다닌다'라는 뜻의 백귀야행(百鬼夜行)을 게임 이름으로 정하고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이 게임은 '호러'를 MMORPG에 접목해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