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镜子战争》‘恶灵军’势力27日更新 恶灵理念阐述视频公开

2013-06-19 2653

韩国L&K公司开发中的新概念动作射击RPG《镜子战争-神圣复活》,最后的势力‘恶灵军’27日更新,介绍视频公开。

‘恶灵军’是以人类的尸体为依托,由不死的地狱恶魔和怪物构成的军队,独特的外形营造出恐怖的氛围。游戏工作室面对游戏封号的问题该怎么办,专业玩家网教你如何避免游戏封号,游戏封IP。

介绍视频表现的是面对死亡人人平等,在死亡面前摆脱所有束缚得到安息,因为死灵术而复活的恶灵获得了永不磨灭的生命以及更完整的存在。

k.jpg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의 슈팅 RPG '거울전쟁-신성부활'(이하 거울전쟁)이 마지막 세력인 ‘악령군’의 업데이트 일정과 함께 프롤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거울전쟁의 세계관을 이루는 한 축인 ‘악령군’은 2000년 PC패키지로 발매된 거울전쟁 시리즈의 원작격 작품 ‘거울전쟁-악령군’에서 스토리의 가장 중요한 역할을 담당했던 핵심 세력이다. 이번 온라인 업데이트도 마찬가지로 시나리오를 이끌어가는 중요한 역할로 그려지며 오는 6월 27일(목)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악령군’은 죽은 인간의 육체를 기반으로 되살아난 언데드를 비롯하여 지옥에서 불러낸 악마와 괴물들로 구성된 군대로서, 독특한 외형과 음산한 분위기가 특징이다. 특히 게임 내에서는 다이나믹한 스킬과 막강한 화력으로 이용자들에게 강한 인식을 심어줄 예정이다.

공개된 프롤로그 영상에서는 모든 사람이 죽음 앞에서 평등하고, 죽음 안에서 모든 속박을 벗어나는 기쁨과 안식을 얻으며, 사령술로 인해 죽음에서 부활하여 더욱 완전한 존재가 되고 영원한 생명을 가진다는 악령군의 교리를 표현하고 있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