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战地之王》‘空运歼灭模式’更新 公开小规模歼灭战地图‘Port’
韩国Neowiz Games公司运营, Redduck公司开发的军事FPS游戏《战地之王》(A.V.A),新内容‘空运歼灭模式(Airborne)’更新。
‘空运歼灭模式’是背着降落伞降落展开空中激战的新概念内容,不仅在地上在空中也展开射击。并且,在空中攻击的玩家要把握敌人的位置合理运用降落伞打开的时间和滑翔的距离等。专业玩家网提供的游戏心得体会,让游戏玩家得到别人游戏的经验,能节省很多游戏时间,带来更多快乐。
另外,‘空运歼灭模式’开放小规模歼灭战地图‘Port’和开放型地图‘WindMill’等2种地图。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한 밀리터리 FPS(1인칭슈팅)게임 ‘아바(A.V.A)’에서 신규 콘텐츠 ‘공수 섬멸 모드(Airborne)’을 업데이트 했다고 25일 밝혔다.
‘공수 섬멸 모드’는 낙하산을 타고 내려와 교전을 펼치는 신개념 콘텐츠로, 지상뿐만 아니라 공중에서도 슈팅의 묘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공중에서 침투하는 플레이어는 적의 위치를 파악해 찾아가는 전투가 가능하며, 낙하산이 펼쳐지는 시점과 활강 거리도 이용자가 직접 조절할 수 있다. 지상에 있는 플레이어 역시 공중에서 침투하는 적을 사전에 제압시키는 등 다양한 전략 플레이로 기존 모드와는 차별화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적을 제압했을 때 발동하는 ‘킬버프’와 자신을 제압시킨 적을 표시해주는 ‘리벤지킬’ 등 다양한 시스템적 요소도 추가되어 게임의 묘미를 더했다.
‘공수 섬멸 모드’는 소규모 섬멸전 맵인 ‘포트(Port)’와 오픈필드 형태의 맵 ‘윈드밀(WindMill)’등 2종의 맵에서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