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遗忘英雄传说》加入100号佣兵‘恶灵侠盗’ 公开新地域‘恶灵城’
韩国JOYMAX的子公司IO娱乐公司研发,三星电子运营中的对战动作线上游戏《遗忘英雄传说》(LostSaga),公开100号佣兵‘恶灵侠盗’。
‘恶灵侠盗’是可以召唤恶灵镇压对方的特殊体系佣兵,拥有摄取别人灵魂打到对方的‘灵魂侠盗’以及‘恶灵掌心’和‘咆哮’等技能。
尤其是消耗敌人能量补充自己技能的‘技能摄取’技能绝对是胜负的关键。专业玩家网为工作室提供韩服游戏注册教程和免费韩服游戏代理。
并且,同时公开了新地域‘恶灵城’。被诅咒的阴森‘恶灵城’内拥有红色的熔岩和恶魔石像,周围还布满了尖刺儿,在黑暗的深处更有绝壁等阻碍游戏玩家前进的要素。
㈜조이맥스(대표 김창근)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에서 서비스 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www.lostsaga.com )>가 10일(수), 대망의 100번째 용병 '악령도둑'을 공개했다.
'악령도둑'은 지난 4월 진행된 5번째 캐릭터 공모전 당선작으로, 이용자가 직접 용병의 이름부터 콘셉트, 디자인, 기본능력, 스킬 등 캐릭터의 모든 것을 직접 구상한 작품이다.
총 4386건의 응모작 중 100번째 용병으로 당선된 '악령도둑'은 악령을 소환하여 상대를 제압하는 특수계열 용병으로, 영혼을 빼앗아 대상을 넘어지게 하는 '영혼도둑', 악령의 팔이 상대를 바운딩 시키는 '악령의 손아귀', 주변 대상의 시야를 가리는 '포효' 등을 스킬로 한다.
특히, 상대 스킬 게이지를 소멸시킨 후 자신의 스킬을 회복하는 '스킬은 뺏어야 제맛'은 이용여부에 따라 전투의 승패를 가르는 중요 포인트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지역 '악령성'도 함께 공개됐다. 저주가 깃들고 스산한 기운이 감도는 '악령성'은 붉은 용암과 악마들의 석상, 필드 주변을 감싸는 가시, 깜깜한 어둠 속에 숨어있는 절벽 등 게임 플레이를 방해하는 요소가 곳곳에 배치되어있어 주의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