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大航海时代OL》‘第三章,征服祭’更新 只为得到地中海的主权

2013-07-17 3693

韩国CJ E&M Netmarble公司运营的海洋冒险MMORPG《大航海时代OL》,2nd Age‘第三章,征服祭’更新。专业玩家网为游戏工作室提供游戏项目,游戏技术攻略,为工作室游戏赚钱提供第一手信息。

这次更新的主要内容‘征服祭’是穆罕默德二世扩张奥斯曼土耳其帝国版图的内容。被称为征服者的穆罕默德二世向巴尔干方向活动,占领了伯罗奔尼撒半岛的大部分领土。

这次内容设定在15世纪中期,瞄准拜占庭帝国的灭亡和满是创伤的欧洲,欧洲各国为了得到地中海的主权在勒班多海域展开决战。

》点击进入官网

QQ截图20130717110920.jpg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이 서비스하는 해양모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대항해시대 온라인>(개발 日코에이테크모社)이 제2막 ‘세컨드 에이지(2nd Age)’의 ‘챕터3. 정복제’를 업데이트 했다.

이번 업데이트의 주요 컨셉인 ‘정복제’는 오스만투르크 제국의 판도를 넓힌 황제 메흐메트 2세를 의미한다. 정복자라고 불린 메흐메트 2세는 발칸 방면의 정복활동을 단행하였고 펠레폰네소스 반도의 대부분을 점령하였다.

이번 콘텐츠는 15세기 중반, 비잔틴 제국을 멸망시키고 창 끝을 유럽으로 겨누고 유럽 각국은 지중해의 패권을 되찾기 위해 연합을 결성해 레판토 앞바다에서 결전을 벌이는 시나리오로 구성됐다.

‘정복제’는 시대적 배경을 중심으로 월드 클락의 시계바늘이 15세기와 16세기 사이에 맞춰진다. 이용자가 어떤 시대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해당 서버의 시대가 15세기나 16세기 중 특정시대로 변화하게 된다.

특정시대에는 흑사병 유행, 피렌체 번영, 금각만 전투, 이탈리아 반도 동란, 잉글랜드 동인도회사 설립 등 다양한 역사적 사건들 중 하나의 사건이 발생한다. 따라서, 이용자는 르네상스 전성기에서 동인도회사 설립까지 격동의 200년 역사를 체험할 수 있다.

또, 이번 챕터에서는 르네상스 시대에 활약한 보르지아 가문의 ‘체자레 보르지아’가 NPC(보조캐릭터)로 등장하며, 잔다르크의 전설이 모험 콘텐츠로 추가된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