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镜子战争》满级副本地域‘乌鸦平原’前瞻 机械化怪兽大举登场
韩国L&K公司开发中的新概念动作射击RPG《镜子战争-神圣复活》,公开25日更新内容满级副本地域‘乌鸦平原’。
这次增加的副本总共有4个,以乌鸦平原内栖息的红色乌鸦小妖精魔敌团为背景。所有副本攻略成功后机械化怪兽大举登场。
首先,副本‘红色乌鸦的袭击’中设置了无法破坏的旋梯,需要玩家操控左右移动的电车和从天而降的炮弹。
副本‘峡谷战争’是电车的终点,虽然没有强大的火力网,但是关键要寻找据点躲避空中的掉落的光宇弹。专业玩家网为游戏工作室提供游戏项目,游戏技术攻略,为工作室游戏赚钱提供第一手信息。
还有副本‘判罪和惩罚’,机器形态的怪兽在此随处可见,所有敌人从四方涌来如果不快速清除,难度就会提高。
乌鸦平原的最后一个副本‘倒坍的城墙’是最终BOSS出现的地方,难度极高。处处设置的炮塔和强体力的怪兽火力全开。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슈팅 RPG ‘거울전쟁-신성부활’(이하 거울전쟁)이 7월 25일 업데이트하는 신규 만렙 던전 지역인 ‘까마귀 평원’의 던전별 특징을 공개했다.
이번에 추가되는 던전은 총 4개로 까마귀 평원 내에 서식하는 붉은 까마귀라는 고블린 중심의 마적단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기계를 잘 다루는 컨셉으로 모든 던전에 걸쳐 기계화 몬스터들이 대거 등장하며 체력도 높게 설정되어 있어 기존 던전보다 어려운 난이도를 경험하게 될 예정이다.
첫 번째 던전인 ‘붉은 까마귀의 습격’은 맵 전반에 걸쳐 파괴하지 못하는 트랩이 설치되어 있어 자유로운 이동에 제한이 되는 것은 물론 좌, 우측에서 등장하는 전차와 하늘에서 떨어지는 폭탄 등 상당한 컨트롤이 필요한 컨셉으로 이루어져있다.
두 번째 던전인 ‘협곡의 전투’는 거대한 전차가 중점적으로 등장하는 던전으로 이제까지와는 다른 빠른 전개가 특징이다. 많은 양의 탄막이 펼쳐지진 않지만 공중에서 넓은 범위의 광역탄이 맵 전체에 걸쳐서 떨어지기 때문에 피할 수 있는 지점을 빠르게 찾아야 하는 것이 관건이다.
세 번째 던전인 ‘단죄와 응징’은 로봇 형태로 이루어진 몬스터들이 맵 전반에 걸쳐 사방에서 나오는 특징을 갖고 있다. 많은 적이 사방에서 나오는 만큼 빠르게 제거하지 않으면 급격하게 난이도가 높아져서 플레이하는 이용자들이 곤욕을 겪을 수 있는 구조로 이루어져있다.
까마귀 평원의 마지막 던전인 ‘무너진 성벽’은 이번 업데이트의 최종 보스가 등장하는 만큼 높은 난이도를 보여준다. 높은 체력을 가진 몬스터는 물론 포탑이 곳곳에 배치되어 있으며 넓은 범위에 탄막이 펼쳐짐은 물론 유도 기능이 있는 공격을 하여 굉장히 높은 난이도를 경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