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疾风之刃》‘超越界限’3vs3PVP夺旗战模式更新首曝

2013-08-13 2703

韩国NHN公司运营,由ALLM公司开发的超动作RPG《疾风之刃》(Kritika),PVP模式更新。

14日即将更新的是3vs3的夺旗战模式。专业玩家网为游戏工作室提供游戏项目,游戏技术攻略,为工作室游戏赚钱提供第一手信息。

《疾风之刃》夺旗战是成功夺取对方旗帜,并获得40以上分数的团队胜利,在战斗中必须善用地形地貌使用多变的战术和战略。

并且,14日还有机会获得拟人像箱子、技能初期化石、再鉴定书、再评价书等多种道具奖励。 

QQ截图20130813120309.jpg

NHN 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사장 이은상)의 한게임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초액션 RPG <크리티카>가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상상초월’의 대미를 장식하는 PvP를 업데이트하고, 대규모 업데이트와 광복절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수) 업데이트될 예정인 <크리티카>PvP는 시즌제로 운영되며, 3:3 깃발전 모드를 첫 시즌인 ‘크리티카 PvP 시즌 0zero’에서 공개하게 된다.

<크리티카> 깃발전은 상대 진영의 깃발을 탈취해 40점 이상을 득점하면 승리하는 것으로 지형지물을 이용한 치밀한 전략과 전술을 사용해야 한다. 또한, 팀원들과 일심동체가 되어 협업하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는 등 깃발전을 통해 빠르고 짜릿한 초액션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PvP 보상도 시즌제로 운영되며, PvP 판수에 따라 포인트를 획득해 명예 아바타를 얻을 수 있으며, 14일 아바타 상자, 스킬 초기화석, 재감정서, 재평가서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얻게 된다.

한편, 지난 8일 <크리티카> 캐릭터 9종의 화끈하고 매력적인 액션을 담은 PvP 티저 영상이 처음 공개되어 유저들의 PvP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더 끌어올렸다.

몬스터 토벌 스테이지 2차 업데이트도 진행되어 ‘발카모트의 뒷골목’, ‘아셰라의 악몽’을 비롯한 4종을 새롭게 선보였으며, 신규 스테이지는 에테르포스 700 이상의 최상위 유저가 입장할 수 있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