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霸王大陆2》公开新坐骑‘剑齿虎’和‘战马’截图
韩国Webzen公司开发中的新作MMORPG《霸王大陆2》(Archlord2),公开新坐骑介绍及截图。
《霸王大陆2》按照阵营的差异,坐骑的颜色、毛发、装备等各自都有不同的设计。按照角色的等级可以选择的‘坐骑’种类是有限的,角色的等级越高可用的坐骑外形越加帅气华丽,速度也会变的更快。
并且,各种类都会有踢前蹄或是咆哮等不同的动画效果,在这次公测中会员登录后完成初级任务就有机会使用坐骑。专业玩家网提供的游戏心得体会,让游戏玩家得到别人游戏的经验,能节省很多游戏时间,带来更多快乐。
今日公开的坐骑截图是‘剑齿虎’和‘战马’,在这次公测中首先公开这两种坐骑,之后还会公开‘独角兽’、‘梅花鹿’等100多种坐骑。
웹젠은 16일 ‘아크로드2’의 공식 티저홈페이지에서 공개테스트 콘텐츠 탈 것에 대한 소개와 함께 해당 스크린샷을 게시했다.
탈 것은 ‘아크로드2’의 진영(데몰리션/에임하이)별 콘셉트에 맞춰 색상이나 갈기 색, 장신구 등이 각각 디자인 됐다. 캐릭터의 레벨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탈 것’ 종류가 제한 돼 있으며, 캐릭터의 레벨이 높아질수록 탈 수 있는 ‘탈 것’의 외형이 더욱 화려하게 변하고, 이동속도도 빨라지게 된다.
또한, 각 종류 별로 앞발을 들거나, 포효를 하는 등 각자의 고유한 애니메이션이 적용 돼 있어 ‘탈 것’의 또 다른 재미도 체험할 수 있다. 이번 공개테스트에 접속한 회원들은 게임 초반부터 퀘스트 등을 거쳐 ‘탈 것’을 이용할 수 있다.
웹젠이 오늘 홈페이지에 게시한 스크린샷에서는 각 진영의 게임 캐릭터가 ‘마카이로두스(검치호)’를 모티브로 한 ‘검치호’와 ‘말’등 2종류의 ‘탈 것’을 이용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웹젠은 ‘아크로드2’의 공개테스트(OBT)에서 ‘검치호’와 ‘말’을 우선 공개하고, 이후 ‘유니콘’, ‘사슴’ 등 10여종 이상의 추가 ‘탈 것’을 계속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