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地城之光》主题5‘太阳港口’今日开放 BOSS‘海盗船长克劳克’亮相
韩国NHN公司运营,Eyedentity Games公司开发的动作RPG《地城之光》(Dungeon Striker 曾用名:地下城强袭者),主题5‘太阳港口’今日开放。
‘太阳港口’以宜人的大海和海盗内容为主题,由海滨、海盗船、海盗巢穴3个背景构成,各各背景下都有相应的副本和怪兽。最好最全面的游戏项目请看专业玩家网游戏论坛!
并且,最高级道具制作等级由55提升至60,主要材料的掉落率与之前相比概率提高,可以通过每天进行的日日任务获得奖励简单制作。
‘太阳港口’主题60等级以上入场可能,为了让玩家可以快速简单的达成主题入场条件60等级,全部角色都可以获得‘阳光45等级支援箱子’,之后直到60等级以5个等级为单位不断提供支援箱子。新玩家也可以在角色生成后以5等级为单位不断获得奖励。
NHN엔터테인먼트의 한게임에서 서비스하고 아이덴티티게임즈가 개발한 '던전스트라이커(이하 던스)'가 5번째 신규 테마 ‘태양의 항구’를 22일 오픈했다.
최근 유저 간담회를 통해 '던스'업데이트 및 서비스 방향성에 대해 유저들과 공유,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동시접속자수가 평일 대비 300% 상승하는 등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 신규 테마 공개로 인기 재점화가 더욱 기대되고 있다.
'태양의 항구’는 시원한 바다와 해적 컨셉의 메인 테마로 초승달 해변, 해적선, 해저 동굴까지 총 3개의 배경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배경 컨셉에 맞는 던전과 몬스터가 등장한다.
또, 기존의 최고급 제작 아이템인 55레벨 제한의 매우 희귀 무기/방어구를 상회하는 성능인 60레벨 제한의 매우 희귀 무기/ 방어구를 제작할 수 있다. 주요 재료의 드랍율은 이전에 비해 상향되었고 매일 진행할 수 있는 일일 퀘스트 보상을 통해서도 얻을 수 있어 쉽게 제작이 가능하다.
특히, 기존 고정 옵션의 제작 아이템과는 다르게 여러 번 제작할 수 있는 목표를 제공해 주는 무작위 옵션 랜덤 제작 아이템을 제공함으로써 보다 높은 성능의 장비를 제작하는 재미를 줄 수 있도록 하였다.
‘태양의 항구’는 60레벨부터 입장이 가능, 이용자들이 테마 입장 조건인 60레벨을 빠르고 쉽게 달성할 수 있도록 선 오브 태양의 45레벨 지원상자를 캐릭터에 지급하며, 이후 60레벨까지 5레벨 단위로 지원상자를 계속 제공한다. 신규 이용자에게도 역시 캐릭터 생성 후부터 5레벨 단위의 보상이 제공되고 매일 접속해서 모은 스탬프로 빙고를 통해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는 출석빙고 이벤트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