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炽焰帝国OL》徐宥利角色全面公开 瞬间移动神出鬼没
韩国NHN公司运营,BLUESIDE公司开发大规模部队战争动作RPG《炽焰帝国OL:风暴世纪》(Kingdom Under Fire Online:Age Of Storm ),新英雄2种更新。
这次更新的英雄是玩家一直期待的‘YURIA(尤利娅)’和远距离攻击手‘SHIVA(薛碧)’。都是具有魅力外形的女性角色,尤其是‘尤利娅’以代言人徐宥利为原型制作。
近战角色‘尤利娅’拥有瞬间靠近敌人的‘神出鬼没’暗杀技能,和锁定远距离敌人一定范围内攻击的‘晴天霹雳’技能等。专业玩家网提供游戏工作室项目、游戏工作室辅助工具、游戏工作室国外游戏资讯。
‘薛碧’使用锋利双刃剑和暗器的远距离英雄。可以施展僵直和出血等多种形态的攻击。终极技能‘黄天剑舞’在一般打击的基础上提高敌人气绝概率,后期在战场上发挥相当的威力。
========================================================================================================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에이지오브스톰>(이하 에이지오브스톰)에서 신규 영웅 캐릭터 2종을 업데이트 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영웅은 많은 이용자들이 손꼽아 기다려왔던 ‘유리아’와 원거리 공격 스타일의 ‘쉬바’이다. 이들은 모두 매력적인 외형을 갖춘 여성 캐릭터로, 특히 ‘유리아’는 ‘에이지오브스톰’의 홍보모델이자 인기 방송인인 서유리를 모티브로 제작된 영웅이다.
근접 공격형 캐릭터인 ‘유리아’는 순간적으로 접근해 적을 제압하는 ‘신출귀몰’ 암살 스킬과, 원거리 적을 타겟팅해 범위 공격을 펼치는 ‘청천벽력’ 스킬 등 강력하면서 매력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동양적 색을 살린 아름다운 한복의상에 부적과 우산을 장착하고 있어 실제로 플레이하는 이용자들의 만족도는 더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쉬바’는 차륜검과 암기를 던져 원거리 적을 제압하는 영웅으로, 경직과 출혈 등 다양한 형태의 타격을 입히는 캐릭터다. ‘황천의 검무’로 불리는 궁극기는 일반 타격에도 일정 확률로 적을 기절시킬 수 있어, 중반 이후 전장에서 상당한 위력을 발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