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EOS魂之回响》攻击队副本‘树妖森林’公开 开放无限副本第三阶段

2013-10-10 1826

韩国NHN公司运营,Nvius公司开发中的MMORPG《魂之回响》(全名:EOS:Echo of soul),公开首个攻击队副本‘树妖森林’。

攻击队副本‘树妖森林’是继团队副本‘再挑战’后的第二次更新。游戏工作室联盟首选专业玩家网,集合所有网游项目,游戏辅助,等游戏赚钱方法。

QQ截图20131010102225.jpg

这次更新的核心攻击队副本是10人/20人一起挑战,分为一般模式和英雄模式。众多玩家一起游戏战略性的思维和队员分工相当重要。虽然副本难度很大但玩家们为了获得最高等级道具通过挑战体验与众不同的乐趣。

同时,开放了单人/团队攻略可能的无限副本第三阶段,提高了道具获得概率,比在战场更加刺激。

QQ截图20131010102239.jpg

=======================================================================================================

NHN 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사장 이은상)의 한게임은 엔비어스(대표 김준성)가 개발한 정통 MMORPG<에오스>가 최초의 공격대 던전 ‘드라이어드 숲’을 공개하며 두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9월 11일 공개 서비스를 실시한지 딱 한 달을 맞은 <에오스>는 현존하는 MMORPG의 장점만을 모았다는 호평과 함께 게임순위 9위에 랭크되며 인기를 지속해가고 있다. 특히 서비스 초반 반짝하고 시들해지는 여타 게임과는 달리 시간이 지날수록 꾸준히 점유율을 확대해나가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이라고 할 수 있다.

이번에 공개하는 공격대 던전 ‘드라이어드 숲’은 신규 파티인던을 추가한 첫 번째 업데이트 ‘또 한번의 도전’에 이어 두 번째 실시하는 업데이트다.

업데이트의 핵심인 공격대 던전은 10인 또는 20인이 함께 도전할 수 있는데 일반 및 영웅 모드로 플레이할 수 있다. 많은 인원이 함께하는 만큼 전략적인 플레이와 탄탄한 팀워크를 요한다. 최상위 던전답게 상당한 난이도를 자랑하지만 최고 레벨 아이템 획득을 위한 도전을 통해 이용자들은 색다른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솔로 및 파티로 공략할 수 있는 무한 던전 3단계가 신규로 오픈되고 1~2단계의 아이템 획득 확률이 상향되며, 전장에서 보다 박진감 넘치는 승부를 위해 공격대와 일반 매칭을 분리했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