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奇迹世界》首个机器人角色‘海洛伊德’宣传片首曝

2013-11-27 3319

韩国Webzen公司的MMORPG《奇迹世界》(Soul of the Ultimate Nation: Limited Edition),公开首个机器人角色‘海洛伊德’。

《奇迹世界》官网公开了包括‘海洛伊德’在内的,11月28日更新内容。游戏工作室联盟首选专业玩家网,集合所有网游项目,游戏辅助,等游戏赚钱方法。

新角色‘海洛伊德’是机械钢铁机器人角色,在游戏情节中组建了机械机器人军团。使用专有武器金属手套‘爆破机’的近距离战斗角色。拥有大部分的增益/减益技能。

‘海洛伊德’角色养成过程分为敌军减益技能特化的‘侵略者’和我军增益技能的‘守护者’。‘侵略者’可以降低敌军的移动速度或攻击速度;‘守护者’可以使死亡的我军复活,或是提高我军防御力。

并且,这次更新还将提高各地域任务的奖励以便玩家更快速养成角色。此外,在查询任务及分数排名的‘世界排名’中加入了‘宝石激战地’项目。

QQ截图20131127153527.jpg

=========================================================================================================

웹젠(대표 김태영, www.webzen.co.kr)이 장수 MMORPG ‘Soul of the Ultimate Nation: Limited Edition(이하, 썬 리미티드)’에 최초의 로봇 캐릭터 ‘헬로이드’를 추가한다.

웹젠은 어제(11월 26일), ‘썬 리미티드’의 공식홈페이지(http://sunonline.webzen.co.kr/) 및 유튜브에서 신규 캐릭터 ‘헬로이드’의 플레이영상을 배포하고, 오는 11월 28일 진행 되는 업데이트 정보를 공개했다.

신규 캐릭터 ‘헬로이드’는 기계와 철로 이루어진 로봇 캐릭터로, 게임 시나리오에서는 ‘에테르’에 의해 의식을 갖게 된 기계 로봇 군단으로 설정 됐다. 건틀렛 형식의 전용무기 ‘에테르 블래스터’를 활용해 전투를 펼치는 근접 전투형 캐릭터로, 다수의 버프/디버프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여럿이 함께하는 전투(‘파티플레이’)에 보다 특화 됐다.

‘헬로이드’는 캐릭터 육성 과정에 따라 적군 디버프 스킬에 특화된 ‘인베이더’계열과 아군 버프 스킬을 보유한 ‘가디언’계열로 육성할 수 있다. ‘인베이더’는 적군의 이동 속도나 공격력을 낮추는 스킬들이 주를 이루고, ‘가디언’은 사망한 아군을 부활시키거나 아군의 방어력을 향상시키는 스킬들을 주로 구사한다.

어제(11월 26일) 배포 된 게임 영상에서는 전용무기 ‘에테르 블레스터’를 활용해 전투를 펼치는 ‘헬로이드’의 모습과 함께, 빔을 쏘거나 자체 보호막을 생성하면서 사냥과 PvP(Player versus Player)를 진행하는 ‘헬로이드’의 실제 전투 스킬들을 확인할 수 있다.

웹젠은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 게임 초반 퀘스트의 이동 동선을 개편하고, 각 지역 별 미션 보상을 강화해 회원들이 보다 빠르게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도록 했다. 업데이트 이후 ‘브라키온’ 대륙의 미션에서는 기존 보상인 장비아이템에 더불어 ‘눈꽃의 목걸이’, ‘헬론의 반지’ 등 고급 액세서리를 획득할 수 있게 됐고, ‘세리엔트 대륙’에서는 ‘정령의 반지’ 등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미션 및 포인트 랭킹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월드 랭킹’에 ‘자피르 격전지’ 항목을 추가하면서 회원들의 게임 내 경쟁 요소도 높였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