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英雄联盟》推出新英雄‘亚索’ 技能简单介绍

2013-12-18 3462

由Riotgames公司制作的线上游戏《英雄联盟》(League of Legends),通过最新补丁公开新英雄‘亚索(Yasuo)’。

117号英雄亚索又被称为是‘不可饶恕的人’,是日本武士装扮及独特特征的战士型英雄。在这之前通过官网曝出了亚索的简介引起了玩家的期待。职业玩家游戏工作室论坛,为您提供游戏项目,游戏辅助,VPN,国外游戏资讯等最新信息。

亚索每次移动时拥有使用风之力量‘气流’的独特能力,越是到后半越是能发挥强大的威力。尤其是多对多战争中发挥致命打击近距离敌人的主攻击手作用。

亚索的基本技能‘浪人之路’致命打概率提高两倍,并使用气流2秒内生成拦截敌人攻击的保护膜;‘钢铁暴风’是向前方发射剑气攻击直线上的所有敌人,短时间内2倍的攻击重叠积累,攻击时敌人短暂升起。

‘风幕’生成风之墙阻断敌人攻击保护我军的技能;‘疾风剑’向敌人冲刺一段距离造成伤害的技能。

终极技能‘终极之气’瞬间靠近被击飞的英雄,周围所有敌人造成短暂的掉落伤害。尤其是使用这个技术后亚索的防御具贯通力提升。

QQ截图20131218111944.jpg

========================================================================================================

라이엇 게임즈(한국대표 및 해외사업 총괄 매니징 디렉터 오진호, www.leaguesoflegends.co.kr)는 자사가 개발 및 배급하는 세계적인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의 최신 패치를 통해 신규 챔피언인 ‘야스오(Yasuo)’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117번째 신규 챔피언 야스오는 ‘용서받지 못한 자’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으며, 일본 무사의 모습을 하고 독특한 특징을 보유한 전사형 챔피언이다. 출시 이전 홈페이지를 통해 챔피언의 간략한 특징이 공개된 시점부터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에 이름을 올리는 등 플레이이어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야스오는 이동 시마다 발생하는 바람의 힘인 ‘기류’를 사용하는 독특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 후반으로 갈수록 더욱 강력한 위력을 발휘하며 특히 다대다 전투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는 적에게 치명상을 입히는 주공격수 역할을 담당할 것으로 기대된다.

야스오의 기본 스킬인 ‘낭인의 길’은 치명타 확률을 두 배로 증가시키고, 기류가 가득 차면 2초간 상대의 공격을 막는 보호막이 생성된다. ‘강철 폭풍’은 전방으로 검기를 발사하여 직선 상의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힌다. 짧은 시간 내에 두 번의 공격으로 중첩을 쌓으면 그 다음 공격 시 적을 잠시 공중으로 띄울 수 있다. ‘바람 장막’은 바람의 벽을 생성해 적의 투사체로부터 아군을 보호하는 스킬이며, ‘질풍검’은 대상 적을 뚫고 정해진 거리만큼 돌진하며 피해를 입히는 기술이다.

궁극기인 ‘최후의 숨결’은 공중에 뜬 적 챔피언에게 순간적으로 다가가 대상과 근처의 모든 공중에 뜬 적을 잠시 더 공중에 띄워 놓은 채 피해를 입힌다. 특히 기술을 사용하고 난 후에도 야스오의 추가 방어구 관통력이 부여되어, 전투시 지속적으로 강력한 피해를 입히는데 도움을 준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