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灵魂武器》公开新原画曝光两名全新异能者

2014-03-21 1802

韩国 LION GAMES 研发中在线动作角色扮演游戏《灵魂武器》(暂译,Soul Worker),公开全新原画。职业玩家游戏工作室论坛,为您提供游戏项目,游戏辅助,VPN,国外游戏资讯等最新信息。

新原画中展现的是在是世纪末10岁左右的少年少女坐在废弃学校的残骸中。其中,短发使用长剑武器的少女是‘复仇的索尔罗姆索德’,以强大的攻击力为基础通过不断的打击和组合展现绚丽的动作和打击感,是近战型职业。

而身后背着3挺长枪的少年是‘,是远距离dealer角色。尤其在团队中不仅提供远距离支援,还有多种攻击模式。

C:\Documents and Settings\Administrator\桌面\IMG73.jpg

===========================================================================

온라인 게임 개발사 라이언 게임즈(대표 윤성준)는 오랜 침묵을 깨고 자사가 개발하고 있는 액션 MORPG ‘소울워커’의 신규 일러스트를 금일(19일) 공개했다.

소울워커는 온라인 PC플랫폼을 기반으로 개발되었으며 폐허가 된 세기말의 도시에서 이세계(異世界)의 적에 대항하는 히어로 ‘소울워커’가 되어 전투를 벌이는 히어로 액션 MORPG이다.

공개된 일러스트는 세기말의 적막한 도시 속, 폐허가 된 학교의 잔해 더미 위에 앉아있는 10대 소년소녀 ‘소울워커’들의 위태로운 모습을 그리고 있다. 그러나 그들의 얼굴에서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감정은 이계의 적에 홀로 대항하는 히어로인 소울워커의 ‘강력함’을 동시에 담아내고 있다. 특히 작업을 담당한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암초(armcho) 특유의 부드럽지만 깊이있는 배경과 그에 대비되는 강렬하고 선명한 컬러의 캐릭터들은 게임이 추구하는 새로운 세계관과 지향점을 집약적으로 제시하고 있다.

한편 일러스트는 소울워커만의 ‘전투 액션’의 바탕이 될 클래스와 캐릭터 등 중요한 변화도 함께 담고 있다.

가장 큰 변화는 클래스 시스템이다. 검에 기댄 단발머리의 소녀는 장검 계열 무기를 사용하는 ‘복수의 소울럼소드’로 높은 공격력을 기본으로 끊임없는 타격과 콤보를 통해 화려한 액션과 강력한 타격감을 맛볼 수 있는 근접전 타입의 클래스다.

등 뒤로 세 자루의 장총을 맨 소년은 ‘쾌락의 건재즈’로 권총 계열의 무기를 사용해 전투에 참여하는 원거리 딜러 타입이다. 특히 파티 플레이에서 든든한 원거리 지원뿐 아니라 스킬에 따른 다양한 공격모드로 기존 RPG 게임에서 경험하기 힘든 다양한 재미를 안겨줄 예정이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