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新作《突袭2》计划今夏首次封测 延续前作打击感和节奏性

2014-07-02 1405

《突袭2》将于今夏首次封测。

由韩国NexonGT公司开发的《突袭2》(Sudden Attack2)的首次封测将于今年夏天开启,而公测计划于冬季进行。

《突袭2》是NexonGT开发中的FPS游戏,延续了前作的打击感和快节奏,使用虚幻引擎3特有的高画质开发。专业玩家网游戏工作室项目论坛全面开放,欢迎所有游戏工作室加入。

C:\Documents and Settings\Administrator\桌面\20140702140334_2652.jpg

======================================================================

<서든어택2>가 올해 여름 첫 CBT를 시작한다.

디스이즈게임의 취재에 따르면 넥슨지티가 <서든어택2>의 1차 CBT를 오는 여름 중으로 진행할 계획을 세운 것으로 확인됐다. FPS게임의 특성상 CBT 이후 큰 변화를 겪지 않는다는 점을 감안한다면 사실상 오는 겨울 OBT를 노린 포석이다.

<서든어택2>는 넥슨지티(구 게임하이)에서 개발 중인 FPS게임이다. 넥슨지티에서는 <서든어택2>의 특징으로 전작의 타격감과 빠른 템포를 유지하면서, 언리얼엔진 3 특유의 사실적인 그래픽을 도입했다는 점을 내세우고 있다.  <서든어택>이 여전히 큰 흥행을 거두는 만큼 후속작에서는 새로운 유저층을 공략하겠다는 계획으로 풀이된다.

넥슨지티는 여기에 엔리얼엔진 3의 강점을 십분 활용한 신규 콘텐츠를 얹을 계획이다. 넥슨지티 관계자는 디스이즈게임과의 통화에서 “<서든어택>의 엔진이 오래되었던 만큼, <서든어택2>에서는 최신 엔진의 기능을 십분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