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DK 龙爵》3.0更新‘遗弃的城市’提前公开 开放委托拍卖所

2012-11-29 3683

由韩国RPG factory公司开发,SG网络公司代理运营的成人MMORPG《DK OL》(龙爵),预先公开了3.0更新‘遗弃的城市’。

《龙爵》通过这次更新,加入高等级全新涉猎地域,变身怪兽,武器以及防御具,委托拍卖所等高等级内容。专业玩家网为游戏工作室提供最新的游戏外挂,各种资源免费下载,交流,分享您的心情!

img_preview_big4.jpg

首先,全新的涉猎地域‘遗弃的城市’是拥有王之住所,德沃普矿山,古代德沃普城市等高难度副本型地域,在这一地域涉猎一般怪兽以及BOSS怪兽可以获得最高级的武器和防御具。并且,加入了古代德沃普战士,魔法师,弓手等。

在遗弃的城市中还可以获得独特的技能服。如果获得技能服可以使用最上乘的技术,打造更加华丽强劲的角色。此外,为了玩家间道具交易更加便利,开放了委托拍卖所。

》点击进入官网

img_preview_big2.jpg

img_preview_big3.jpg

 

(주)에스지인터넷(대표 박정필)은 (주)알피지팩토리(대표 김주현)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DK온라인>에서 업데이트 3.0 ‘잃어버린 도시’를 사전 공개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에스지인터넷의 처녀작으로 최고 동시접속자 수 4만명을 돌파하며 상반기 화제를 모았던 <DK온라인>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고레벨 신규 사냥 지역, 변신 몬스터, 무기 및 방어구, 위탁판매소 오픈 등 고레벨 컨텐츠와 유저 편의시스템을 대거 추가한다.
 
먼저 신규 사냥 지역 ‘잃어버린 도시’는 왕의 거처, 드워프 광산, 고대 드워프 도시 등 최고 난이도를 가진 던전형 필드로 이 지역에서 일반몬스터 및 보스몬스터를 사냥할 경우 최상급 무기와 방어구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고대 드워프 전사, 마법사, 아처 등 50레벨 대에 변신 가능한 몬스터가 추가된다.
 
특히 쉽게 구할 수 없는 특별한 신규 스킬북을 잃어버린 도시에서만 획득할 수 있다. 이 스킬북을 획득하면 최상급 기술을 사용할 수 있게 돼 더욱 화려하고 강력한 나만의 캐릭터를 느껴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회원간 아이템 거래 편의를 한층 높인 위탁판매소를 오픈 한다. 위탁판매소는 자신이 구입하고자 하는 아이템을 위탁 판매하면 구매를 원하는 다른 회원에게 자동 판매되는 시스템으로 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편의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에스지인터넷 게임 1사업팀 이성진 팀장은 “새롭게 추가되는 고레벨 무기 및 방어구와 신규 컨텐츠로 DK온라인만의 매력을 다시 느껴볼 수 있을 것이다”며 “고객들의 불편함과 애로사항을 수렴하여 철저하게 준비한 만큼 이번 업데이트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