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DK 龙爵OL》四周年庆开展‘女神的祝福’活动

2016-04-02 2181
由韩国MASANGSOFT代理运营的成人网游MMORPG《DK OL》(龙爵),公开四周年纪念活动。
《龙爵》是以中世纪欧洲神圣罗马帝国为背景的游戏,共有人类、狼人、妖精、灰妖等四种族,与战士、圣骑士、法师、术士等四职业。想要了解更多的手游项目或者游戏工作室项目,专业玩家为你提供一站式服务。
此次四周年纪念活动是以祝福为主题,由‘女神的祝福’、‘祝福武器’、‘祝福装饰’、‘网吧祝福’构成。
首先,通过NPC‘特贝力斯’接受来自女神的祝福。女神的祝福有各种体力、防御力提高1小时的活动buff,和组合道具。并且,活动期间在大部分射猎地域收集怪兽掉落的‘祝福种子’,能够交换珍贵的矿石。
f2caca88367c14392e40a34325a52caa.png
 
 
마상소프트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중인 MMORPG ‘DK온라인’이 4주간 4주년 이벤트를 실시 한다고 밝혔다.
‘DK온라인’은 중세의 유럽 신성 로마제국을 모티브로 한 가상의 제국 ‘레디세’를 배경으로 한 MMORPG로서, 우수한 그래픽과 타격감, 그리고, 대규모 공성전이 핵심인 게임이다. 특히, 게이머들간에 서로 견제, 협력하며 경쟁하는 대규모 전쟁이 이 게임의 백미로 꼽힌다.
이번 DK온라인의 4주년 이벤트는 축복을 테마로 ‘여신의 축복’, ‘축복받은 무기’, ‘액세서리 축복’, ‘PC방 축복’ 이렇게 4가지 이벤트로 구성되어 진행된다.
우선, 하늘에서 여신의 전령이 내려와 이 NPC ‘테베리스’를 통해 여신의 축복을 받을 수 있다. 여신의 축복은 각종 체력과 방어력, 무게치를 1시간 동안 늘려주는 강력한 이벤트 버프이자 조합 아이템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대부분의 사냥지역에서 몬스터들이 드랍하는 ‘축복받은 열매’를 수집하면, 이를 통하여 각종 희귀 광석, 포션을 획득할 수 있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