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服《天堂2》吸血鬼BOSS‘贾昆’登场

2016-09-01 2474
韩国NCsoft公司的《天堂2》(Lineage2),加入新BOSS‘贾昆’。专业玩家网为游戏代练工作室提供优质网络游戏代练服务。
boss‘贾昆’是全新射猎场‘恶魔岛’的主人,贾昆夜晚会变为吸血鬼,想要成功打败他可不是这么容易的。
另外,加入赋予武器各种能力的‘符文’系统,使用该系统能够提高武器攻击力、防御力、魔法力等。通过游戏中的任何获得8中符文,合成后就能够实现强化武器。
 
 
 
엔씨소프트는 31일, '리니지 2' 클래식 서버와 라이브 서버에 동시에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했다.
우선 클래식 서버에는 새로운 보스 몬스터 '자켄'과 그가 등장하는 신규 사냥터 '악마섬'이 열렸다. 여기에 무기에 다양한 능력을 부여하는 '룬' 시스템이 붙었다.
신규 필드 '악마섬'의 주인 '자켄'은 밤에 강해지는 뱀파이어 캐릭터다. 자켄을 제압한 이용자는 희귀 무기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어서 '룬' 시스템은 기존에 무기에 부가 능력을 부여하는 '집혼' 시스템을 개선한 것이다. '룬' 시스템을 이용하면 무기에 공격력, 방어력, 마법력, 치명타 확률 등을 추가할 수 있다. 총 8가지로 구성된 '룬'은 게임 내 미션과 퀘스트를 통해 얻을 수 있으며, 합성을 통해 보다 강한 '룬'으로 바꿀 수 있다.
 
 
免责声明:部分内容转自其他媒体,转载目的在于为游戏工作室传递更多信息,如因作品内容、版权和其他问题请 联系客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