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视频】韩服《洛奇》失忆少女NPC‘安’亮相

2016-12-22
1528
韩国Nexon公司的人气MMORPG《洛奇》(Mabinogi),冬季更新‘记忆碎片’(Memento)实施。专业玩家网为游戏代练工作室提供优质网络游戏代练服务。
首先,此次故事围绕失忆少女NPC‘安’(ENN)展开,加入寻找记忆的任务‘希望之歌’,如果完成任务后能够学习舞蹈技能‘死亡之舞’。
另外,水下副本‘西德帕纳哈’是开放性结构,能够根据‘安’的记忆和感情变化水位。成功击败副本BOSS后能够获得丰富奖励。
㈜넥슨(대표 박지원)은 22일 자사의 인기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에 겨울 대규모 ‘메멘토(Memento)’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메멘토’는 새로운 스토리의 시나리오 퀘스트와 신규 던전 등 굵직한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스킬,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됐다.
우선, 신비스러운 소녀 NPC(Non Player Character) ‘엔’의 잃어버린 기억을 찾아주는 시나리오 퀘스트 ‘바람이 그리는 노래’를 추가했다. 신규 시나리오 퀘스트를 완료하면 마비노기 최초로 선보이는 댄스 스킬 ‘죽음의 무도’를 습득할 수 있다. ‘죽음의 무도’는 음악 재능의 하위 스킬로, 화려한 춤을 추며 이동 경로에 있는 적들에게 공격을 가한다.
이와 함께 물에 잠긴 콘셉트의 신규 던전 ‘시드 피나하’도 공개했다. ‘시드 피나하’는 일반 던전과 달리 오픈형 필드 던전으로, NPC ‘엔’의 기억과 감정에 따라 던전 곳곳의 물의 수위가 다른 독특한 콘셉트를 바탕으로 한다. 신규 던전에서는 새로운 보스 몬스터 ‘비탄의 노래’가 등장하며, 던전 플레이를 완료하면 던전 내에서 승급과 각성이 가능하고 능력치 보너스 효과를 주는 `에코 스톤`을 습득할 수 있다.
相关游戏
电脑版